김용빈 이어 천록담도 합류…‘내 멋대로-과몰입클럽’ 통해 두 번째 인생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용빈 이어 천록담도 합류…‘내 멋대로-과몰입클럽’ 통해 두 번째 인생 공개

뉴스컬처 2025-08-26 16:14:45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천록담이 자신의 새로운 인생을 담은 일상을 TV 예능을 통해 선보인다.

천록담은 오는 9월 3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하 ‘내 멋대로’)에 출연한다. ‘내 멋대로’는 특정 대상에 깊이 몰입하며 살아가는 인물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일반적인 관찰 예능에서는 보기 어려운 독특한 과몰입 순간들을 통해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가수 천록담. 사진=유선수엔터테인먼트
가수 천록담. 사진=유선수엔터테인먼트

이번 방송에서 천록담은 이정에서 천록담으로 개명한 후 맞이한 새로운 인생과, 그 속에서 과몰입하게 된 다양한 일상을 솔직하게 공개한다. 특히 제주도에서의 일상, 그리고 자신을 가장 아끼고 응원하는 사람과의 데이트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천록담은 과거 이정이라는 이름으로 R&B 가수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그러나 신장암이라는 위기를 겪은 후, 천록담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TV CHOSUN ‘미스터트롯3’에 출연, 최종 3위(美)를 차지하며 트로트 가수로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내 멋대로’ 제작진은 “촬영을 통해 천록담이 트롯 가수로서의 삶에 얼마나 진심으로 몰입하고 있는지 생생히 느낄 수 있었다”며 “그의 유쾌한 성격과 예상치 못한 과몰입 장면들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김용빈,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동방신기), 이특(슈퍼주니어), 미미미누 등 각 분야에서 활약 중인 스타들이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9월 3일  밤 10시에 첫 방송.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