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성여대는 이날(26일) 오전 11시 덕성아트홀에서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이번 학위수여식에서는 ▲학사 339명 ▲석사 40명(일반대학원 16명·특수대학원 24명) ▲박사 7명(일반대학원) 등 총 386명이 학위를 받았다.
수여식에는 졸업생과 가족, 교·직원 및 총동창회 관계자 등이 자리했다. 행사는 개회를 시작으로 ▲국민의례 ▲교가 제창 ▲학사보고 ▲총장 훈사 ▲총동창회장 축사 ▲졸업생 대표 답사 ▲상장 수여 ▲학위증서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학과별 우수 졸업생과 대학원 졸업생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올해 '우수상'은 문헌정보학전공 전하영 학생을 비롯해 총 108명에게 수여됐다.
또한 대학원에서는 학문적 성취와 연구 기여를 인정받은 학생들에게 '대학원 공로상'이 수여됐다. 수상자는 ▲일반대학원 임여준·김민정·김예은·류은빈·박경희 ▲교육대학원 김다솔·김혜민 ▲상담·산업대학원 김영솔·간바트 엥크 오르길(Ganbat Enkh Orgil)·박수연·최희주 등이다.
김건희 덕성여대 총장은 훈사에서 "앞으로의 길에는 많은 도전이 기다리겠지만, 덕성에서 갈고닦은 지식과 태도 그리고 함께하는 마음으로 세상 속에서 자신의 역량을 펼쳐 나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