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의 신규 예능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이 오는 9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유노윤호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내 멋대로'는 다양한 대상에 '과몰입'하는 사람들의 일상을 관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흔한 일상 속 특별한 순간들을 포착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 멋대로'는 탁재훈, 채정안, 유노윤호, 이특, 미미미누 등 화려한 MC 라인업을 자랑한다. 이들은 '운영진'으로서 프로그램의 중심을 이끌며, '미스터트롯3' 진 김용빈을 비롯한 막강 게스트들과 함께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명언 제조기' 유노윤호가 특유의 진지함과 열정으로 족자에 명언을 써내려가는 모습이 담겨있다. "아픈 만큼 성숙해진다", "완벽할 때 조심해라" 등 그의 명언들은 웃음을 자아내는 동시에 깊은 울림을 전달한다.
유노윤호가 마지막으로 강조한 명언은 "괜찮아. 네 멋대로 살아봐"이다. 이는 남들과 다른 '과몰입 모먼트'를 존중하고 응원하는 프로그램의 기획 의도와 완벽하게 부합한다. 유노윤호는 특유의 유쾌함으로 "이런 명언이 왜 나왔는지 궁금하다면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에서 확인해달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유노윤호의 새로운 인생 레슨이 시작될 TV CHOSUN '내 멋대로-과몰입클럽'은 9월 3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과몰입마저도 열정으로 승화시키는 유노윤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내멋대로과몰입클럽 #유노윤호 #탁재훈 #채정안 #이특 #미미미누 #TVCHOSUN #예능 #과몰입 #본방사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