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프리미엄 비타민 오쏘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 오프라인 접근성 강화
동아제약의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오쏘몰(Orthomol)’이 새롭게 리뉴얼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품관에 입점한다고 26일 밝혔다.
오쏘몰은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통해 오프라인 채널에서의 고객 접근성을 강화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품관 내 건강식품 매장에서 오쏘몰의 대표 제품인 ‘오쏘몰 이뮨’과 성별 맞춤 멀티비타민 ‘오쏘몰 바이탈M/F’를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오쏘몰 바이탈M/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해 개발된 성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마그네슘과 오메가-3를 포함해 16개 이상의 미량 영양소를 액상 형태로 함유해 활력 있는 일상을 지원한다.
동아제약은 이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입점을 통해 기존에 입점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명동 본점,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 주요 프리미엄 유통 채널에서 오쏘몰의 접근성을 한층 강화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신세계강남점 입점을 계기로 오쏘몰의 브랜드 가치를 더 많은 소비자에게 알리고,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쏘몰은 글로벌 리서치 기업 유로모니터 인터내셔널 조사에서 2023년과 2024년 2년 연속 국내 멀티비타민 전체 유통채널 판매 1위를 기록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