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클럽 '포에버웅 스터디', 정규 2집 기념 1,000만 원 기부…기후 위기 취약계층 지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임영웅 팬클럽 '포에버웅 스터디', 정규 2집 기념 1,000만 원 기부…기후 위기 취약계층 지원

엑스포츠뉴스 2025-08-26 08:30: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포에버웅 스터디' 팬클럽이 정규 2집 발매에 맞춰 1,000만 원을 기부했다.

최근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서울 사랑의열매, 회장 김재록)는 임영웅 팬클럽 '포에버웅 스터디'가 임영웅 정규 2집 앨범 발매를 기념해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포에버웅 스터디'는 앨범을 CD 대신 앨범북 형태로 제작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한 임영웅의 친환경적 행보에 공감해 기부를 결정했다.

이번 성금은 기후위기로 어려움을 겪는 어르신과 아동 등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기후위기 대응 사업'에 사용된다.



'포에버웅 스터디' 관게자는 "아티스트가 음악 활동 속에서도 환경을 생각하는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에 깊이 공감했다"라며, "팬들도 그 뜻을 함께 이어가고 싶어 기후위기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에 동참했다. 이번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서울 사랑의열매 신혜영 사무처장은 "환경을 생각하는 아티스트의 메시지가 팬들의 나눔으로 실천되는 것은 매우 뜻깊다"라며, "이번 성금은 기후 위기 취약계층을 돕는 데 투명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에버웅 스터디'는 꾸준히 다양한 곳에서 나눔을 실천했다. 지난해 7월에는 임영웅 데뷔 8주년을 맞아 나눔리더스클럽 74호 회원으로 가입해 1,000만 원을 기부해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도왔고, 같은 해 12월에는 임영웅 콘서트를 기념해 616만 원을 모아 아동 난방비와 방한용품 지원에 힘을 보탰다.

올해 6월에는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우리서울, 희망여름 착!착!착! 나눔캠페인' 1호 기부자로 참여했다. 이들은 해당 캠페인에 300만 원을 기부하며 서울 지역 취약계층의 혹서기 대비를 도왔다.

사진 = 서울 사랑의열매, 포에버웅 스터디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