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머니=현비 기자] 추석 황금 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여행 경비 고민돼? KB Pay로 해결해!' 이벤트를 통해 여행 경비 지원에 나섰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100만 원 상당의 KB Pay 외화머니를 제공하며, 총 1500명의 행운아를 기다리고 있다.
고객은 KB Pay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일본, 중국, 태국, 베트남, 대만 중 가고 싶은 여행지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선택한 여행지의 통화로 외화머니가 지급된다. 당첨자 구성은 100만 원 상당 10명, 10만 원 상당 90명, 1만 원 상당 1400명으로 되어 있으며, 개별 안내를 통해 지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응모와 함께 푸시 알림 동의를 완료해야 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신규 가입 고객과 최근 6개월간 KB Pay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에게는 추가로 두 번의 추첨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행사는 9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 즐겁고 알뜰하게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KB Pay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센머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