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권나라가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2에 출연,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권나라가 '직장인들' 시즌2 3화에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부터 몰입도 높은 연기력, 그리고 센스 넘치는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녀는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눈부신 비주얼로 DY기획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첫인상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 과정에서 친근한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권나라는 갑작스러운 상황극에서도 뛰어난 순발력을 발휘해 로맨스와 스릴러를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배꼽 스티커를 활용한 재치 있는 리액션은 '직장인들' 특유의 유머 코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그녀가 왜 '예능까지 접수한 배우'라 불리는지 증명했다.
드라마 '야한(夜限) 사진관', '불가살', '이태원 클라쓰' 등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온 권나라는 이번 '직장인들' 시즌2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었다.
권나라의 활약은 앞으로도 계속될 예정이다. 그녀가 보여줄 연기 스펙트럼의 확장에 귀추가 주목된다.
#권나라 #직장인들2 #쿠팡플레이 #미모열일 #예능감폭발 #만능엔터테이너 #써브라임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