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장기 고객 혜택 프로그램 '스페셜 T'가 론칭 1년 7개월 만에 누적 참여 20만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스페셜 T는 10년 이상 우수 고객에게 공연·전시 최대 60% 할인, 봄·가을 시즌 에버랜드 포레스트캠프 숲캉스 개최, 정보통신기술(ICT) 체험관 티움(T.um) 관람, 프로농구 SK 나이츠 홈경기 관람 등을 제공해왔다.
또 5년 이상 고객은 이용 연수 만큼 데이터를 추가 지급하고, 30년 이상 고객에게는 가입 요금제와 상관 없이 T 멤버십 VIP 등급을 부여하고 있다.
놀(NOL) 티켓과 제휴해 매월 인기 공연과 전시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는 월 평균 이용자 4000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레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등 인기 뮤지컬을 포함해 총 124개 작품에 이어 올해도 시라노, 브로드웨이 42번가, 퓰리처상 전시전 등 46개 작품에 할인을 제공했다.
SK텔레콤은 하반기 스페셜 T 프로그램 업그레이드를 통해 장기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는 목표다.
우선 다음달 6일 개최되는 '조용필, 이 순간을 영원히' 콘서트에 장기고객 400명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은 국내 최대 규모 공연장인 고척스카이돔 400석을 확보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10년 이상 장기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조용필 콘서트 관람은 오는 27일 정오까지 SK텔레콤 스페셜 T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200명을 추첨해 1인당 티켓 2매를 제공한다. 당첨차는 27일 오후에 발표하며, 가족에 한해 티켓 양도도 가능하다.
다음달부터 진행되는 가을 시즌 숲캉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새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에버랜드와 단독 제휴를 맺고 자연생태 체험장인 포레스트 캠프에 장기 우수 고객과 고객 가족들을 초청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행사다.
지금까지 총 40회 진행된 숲캉스는 응모 경쟁률 702대 1에 이르는 스페셜 T 대표 프로그램이다. SK텔레콤은 그동안 참가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해 가을 시즌부터 숲 트래킹 프로그램을 오전과 오후 2회로 확대하고 자녀 돌봄형 어린이 숲체험을 신설했다.
가을 시즌 숲캉스는 이날부터 10월 12일까지 응모 가능하다. 숲캉스는 각 회차 진행 3주 전에 응모할 수 있으며, 올해 가을 시즌에는 총 12회 진행된다.
윤재웅 SK텔레콤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 한 분, 한 분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며 "오래 함께할수록 더 큰 만족을 얻을 수 있게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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