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롯데칠성음료·SPC삼립·오뚜기 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 뭐 먹지] 롯데칠성음료·SPC삼립·오뚜기 외

프라임경제 2025-08-25 10:23:57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8월25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005300)가 제로 칼로리로 상큼한 과즙을 담은 '델몬트 드링크 제로' 2종을 출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과즙이 첨가된 음료를 제로 칼로리로 즐기길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고 폭넓은 음료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델몬트 드링크 제로를 선보인다.

델몬트 드링크 제로는 망고 맛, 사과 맛 총 2종으로 달콤한 망고와 상큼한 사과 과즙을 담았으며 제로 칼로리로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델몬트 드링크 제로 망고'와 '사과'는 비타민C 30㎎를 함유해 100㎖당 1일 영양소 기준치 15㎎ 이상의 비타민C를 담았다. 코코넛 밀크를 첨가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더한 점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각 과일을 상징하는 노란색과 초록색 바탕색에 망고와 사과 모양을 표기해 과일 맛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드링크팩 형태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하고 마실 수 있으며 용량은 200㎖다.

델몬트 드링크 제로 2종은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롯데칠성음료 공식 온라인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 SPC삼립

SPC삼립(005610)이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미각제빵소'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다양한 원료 조합으로 맛의 깊이를 더했고, 독창적이고 새로운 형태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벨기에산 코코아로 진하고 깊은 풍미를 살린 '더블초코 롤케익', 카이막에 국내산 꿀을 더해 부드러움과 촉촉함을 살린 '카이막 꿀치즈케익', 1A 등급 국내산 우유에 달콤한 연유를 더해 깊고 고소한 맛의 '우유연유 카스테라롤' 등이다.

꽈배기 모양의 베이글 '꽈베이글'은 탕종 기법(뜨거운 물로 익반죽 하는 방식)을 적용해 식감이 쫄깃하다. '블루베리 꽈베이글'과 '할라피뇨 꽈베이글' 2종으로 출시됐다. 170도로 예열한 에어프라이기로 조리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과 할인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오뚜기

오뚜기(007310)가 '꼬리까지 가득 찬 피자붕어빵'을 출시한다. 

'꼬리까지 가득 찬 피자붕어빵'은 바삭쫄깃한 붕어빵 속에 새콤달콤한 토마토소스와 쭉 늘어나는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더해 오뚜기 피자의 맛을 완성했다. 또한,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데워 먹을 수 있어, 집에서 간식은 물론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꼬리까지 가득찬 피자붕어빵'은 현재 공식 자사몰 '오뚜기몰'을 비롯해 각종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남양유업(003920)이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강세일' 이벤트에 참여, 단백질 음료와 분유 등 남양유업 대표 제품을 최대 68%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버가 쇼핑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에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전으로, 남양유업은 더위 속 건강 관리에 도움되는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대표 품목은 △운동 전후 근력 보충과 식사 대용으로 좋은 '테이크핏 맥스'(저당 단백질 24g) △수분과 단백질을 동시에 채울 수 있는 '테이크핏 프로'(무당 단백질 25g) △당류 0g 건강기능식품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영유아 분유 '아이엠마더' △초코우유 '초코에몽' △0㎉ 수분 보충 음료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17차' 등이다.

소비자를 위한 추가 혜택도 풍성하다.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네이버 강세일 선착순 10%∙15% 할인 쿠폰 지급 △매일 자정과 오후 7시 선착순 200명 남양유업 네이버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회원 전용 10% 쿠폰 제공 △구매 확정∙포토리뷰 작성 시 최대 6000포인트 적립 및 '베스트 리뷰왕' 추가 혜택 등이 마련됐다.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는 빼빼로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인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네 번째 정규 앨범 'KARMA' 발매를 기념해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23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총 12일간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KARMA> POP-UP STORE'에 '빼빼로 존(zone)'을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협업은 스트레이 키즈의 정규 4집 컴백을 축하하고, 앞으로 빼빼로와 함께할 활동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빼빼로 존에는 스트레이 키즈와 빼빼로가 협업한 한정판 패키지들이 전시된다. 지난 6월 국내에 공개한 하트 페어 패키지부터 해외 전용으로 출시된 글로벌 패키지까지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함께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사진이 새겨진 포토월과 높이 1미터의 대형 빼빼로 조형물 앞에서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SNS와 연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개인 인스타그램 및 X(구 트위터) 계정에 행사장 방문 인증 사진과 함께 다가오는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새롭게 선보일 스트레이 키즈 협업 패키지에 대한 기대 평을 남긴 방문객에는 추후 추첨을 통해 '스트레이 키즈 정규 4집 'KARMA' 친필 사인 앨범', '스트레이 키즈 폴라로이드 사진', '스트레이 키즈 X 빼빼로 한정판 다이어리', '빼빼로데이 시즌 스트레이 키즈 협업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 포스트잇을 활용해 컴백 응원 문구를 남긴 방문객에는 멤버들의 사진이 담긴 화이트쿠키 빼빼로 1갑과 스트레이 키즈 정규 4집 컴백 앨범 포토로 제작된 엽서를 선물한다. 엽서는 오로지 이번 현장에서만 제공되는 한정판 굿즈다.

한편, 롯데웰푸드는 지난 5월 스트레이 키즈를 빼빼로 브랜드의 공식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국내외 K팝 팬들의 팬심을 사로잡은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빼빼로 브랜드는 물론, 한국의 대표 나눔 기념일인 '빼빼로데이'를 세계적인 기념일로 확산하기 위한 통합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 웅진식품

웅진식품은 탄산수 브랜드 '더 빅토리아'의 새로은 플레이버로 '멜론'을 선보인다. 최근 과자와 유제품 등 다양한 제품군에서 멜론맛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탄산수 카테고리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맛이다.

'더 빅토리아 멜론'은 달콤하게 퍼지는 멜론향과 톡 쏘는 청량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여름 시즌에 특히 잘 어울린다. 이번 출시로 더 빅토리아는 총 25종의 플레이버 라인업을 갖추게 돼,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 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신제품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신상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단독 선론칭되며, 오는 31일까지 최대 3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8월27일 진행되는 '신상잇쇼' 라이브 방송에서는 전용 쿠폰을 통해 최대 37%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BKR
버거킹이 오는 31일까지 일주일간 자사 시그니처 메뉴 와퍼와 와퍼주니어를 취향에 따라 선택,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구성의 '와퍼+와퍼주니어 77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버거킹의 베스트 메뉴 와퍼 3종 △와퍼 △치즈와퍼 △불고기와퍼 중 하나를 선택하고, 여기에 '와퍼주니어' 또는 '불고기와퍼주니어'를 취향에 따라 조합해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맛볼 수 있다.

'와퍼+와퍼주니어 7700원' 프로모션은 버거킹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구성의 신규 프로모션이다. 보다 풍성한 한끼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나눠먹고자 하는 소비자들까지 만족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단품과 더불어 세트 구성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 간단한 간식부터 든든한 한 끼까지 폭넓게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와퍼+와퍼주니어 7700원'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진행된다.

ⓒ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2025년 추석을 맞아 한층 다양해진 구성의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빕스 스테이크 선물세트는 황금 비율로 블렌딩한 빕스만의 특제 소스와 시즈닝, 그리고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스페셜 레시피가 함께 제공돼, 집에서도 완벽한 스테이크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빕스 선물세트는 매장 및 기업 단체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며 매년 조기 품절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올해 추석에는 셰프가 엄선한 고급 부위부터 합리적인 구성까지 폭넓게 마련하는 한편, 지난 명절 대비 물량을 50%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 라인업으로는 압도적인 비주얼과 풍미를 자랑하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세트', 안심과 등심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포터하우스 스테이크 세트'가 있다. 또한 등심의 고소함과 감칠맛이 극대화된 본인 스테이크와 부드러운 특수 부위의 살치살을 담은 '프리미어 스테이크 세트'도 새롭게 출시됐으며, 격식 있는 선물로 손색없다.

남녀노소 사랑받는 빕스의 베스트 메뉴를 합리적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먼저 채끝, 등심, 안심 등 인기 부위를 담은 '시그니처 스테이크 세트', 고소한 부채살과 부드러운 살치살로 구성된 '스페셜 스테이크 세트'를 마련했다. 여기에 빕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바비큐 폭립과 훈제연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베스트 간편식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빕스의 추석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전국 빕스 매장과 일부 제일제면소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및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전예약은 9월24일까지 진행되며, 예약 고객 한정 특별 사전 예약가로 만나볼 수 있다.

ⓒ 도드람양돈농협
도드람은 순대국 프랜차이즈 본래순대가 하반기 신메뉴로 '철판제육볶음'과 '본래수육' 2종을 출시했다.

본래순대는 도드람에프씨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도드람의 유통 경쟁력과 양질의 원료육, 첨단 가공장에서 생산된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을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다.

먼저 신메뉴 '철판제육볶음'은 열전도율이 높은 철판에서 조리해 마지막 한입까지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본래순대 특제 양념으로 매콤달콤한 맛을 살렸으며, 철판의 높은 열기로 불맛을 극대화했다. 순대국과 곁들이면 한 끼 식사로, 단품으로는 술안주로도 손색없다.

'본래수육'은 신선한 국내산 도드람한돈을 잡내 없이 삶아낸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배어 나오며, 식사 메뉴는 물론 가벼운 안주로도 잘 어울린다. 함께 선보이는 '수육한접시'는 쫄깃한 수육과 아삭한 무말랭이를 곁들여 합리적인 가격에 실속과 맛을 모두 챙길 수 있다.

본래순대는 이번 신메뉴 출시로 기존 순대국 중심의 메뉴 구성에서 벗어나 다양한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고자 한다. '철판제육볶음'은 시각적 임팩트와 불맛이라는 차별화를, '본래수육'은 정통 한식의 담백한 매력을 제공해 폭넓은 고객층 공략에 나선다. 

ⓒ 설빙
설빙이 롯데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 '돼지바'와 콜라보레이션한 이색 신메뉴 '깨먹는 THE돼지바설빙'을 오는 26일 출시한다.

이번 신메뉴는 소비자들이 익숙하게 즐겨온 돼지바의 맛에 설빙만의 창의적인 해석을 더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이고자 기획됐다. 단순한 토핑 조합을 넘어 돼지바 본연의 매력을 설빙 특유의 디저트 감각으로 풀어내 '더(THE) 돼지바스러운' 맛과 재미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깨먹는 THE돼지바설빙'은 돼지바 특유의 바삭한 초콜릿 코팅과 돼지바 크런치 토핑을 그대로 살렸다. 설빙 시그니처 우유얼음에 딸기 과육이 씹히는 소스를 더해 상큼달콤한 맛을 완성했으며,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돼지바 아이스크림 한개를 통째로 올려 풍성한 디저트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상단의 초코토핑은 직접 깨뜨려 즐길 수 있어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

ⓒ 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가 오는 28일, 그릭 요거트 브랜드 '그릭데이'와 협업을 통해 '그릭요거TEA(이하 그릭요거티)' 4종을 선보이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꾸덕한 식감의 그릭 요거트와 과일, 밀크티를 조합한 '그릭요거티' 시리즈는 2022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공차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그릭데이'와 협업을 통해 시리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릭요거티' 4종은 신제품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와 리뉴얼된 '그릭요거티 & 펄 크러쉬', '그릭요거티 & 망고 크러쉬', '그릭요거티 & 딸기 크러쉬' 로 구성됐다.

'그릭요거티' 4종은 '그릭데이'의 대표 상품인 '그릭데이 시그니처'를 그대로 사용해, 공차만의 티 베이스와 과일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그리스 전통 방식으로 완성한 저당 그릭 요거트인 '그릭데이 시그니처'는 유청을 85% 이상 제거해 단단한 질감을 구현했다. 또한, 우유를 3배 농축해 우유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살려 음료에 깊고 풍부한 맛을 더했다.

신메뉴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는 복숭아 베이스 토핑과 자스민 티, 꾸덕한 요거트가 어우러져 청량함 속 고소함의 깊이를 더한 음료다. 기존 시리즈의 인기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플레이버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한 만큼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이 기대된다.

리뉴얼된 메뉴 3종도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과 조화를 선보인다. 먼저, '그릭요거티 & 펄 크러쉬'는 깊은 얼그레이 티와 요거트의 담백한 맛이 어우러진 클래식한 메뉴로, 꼬들꼬들한 화이트펄을 더해 색다른 식감을 전한다. '그릭요거티 & 망고 크러쉬'는 향긋한 자스민 티와 달콤한 망고가 어우러져 산뜻한 맛을 살렸으며, 듬뿍 올린 망고 다이스가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그릭요거티 & 딸기 크러쉬'는 진한 얼그레이 티에 딸기 과육의 상큼함을 더해 디저트처럼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신선한 과일과 요거트의 깊은 맛이 조화를 이룬다.

공차코리아는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공차X그릭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신제품 구매 후 공차코리아 혹은 그릭데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인증사진을 올리면 된다. 공차코리아 계정 태그 시에는 그릭데이 시그니처 제품 교환권을, 그릭데이 계정 태그 시에는 공차의 '그릭요거티 & 피치 크러쉬'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