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가 손흥민, 권나라 등 초특급 게스트들의 활약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 공개된 3화에서는 '월클' 손흥민도 웃음을 참지 못하는 장면이 연출되며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직장인들' 시즌 2는 월급 루팡을 꿈꾸는 DY기획 직원들의 오피스 생존기를 그린 리얼 코미디다. 이번 시즌에는 스타 의뢰인과의 예측불허 심리전이 더욱 강화되어 꿀잼을 선사하고 있다. 3화에서는 DY기획 직원들이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홍보를 위해 방한한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과 만나는 이야기가 그려졌다.
손흥민은 등장부터 능글맞은 연기로 DY기획 직원들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특히 차정원이 손흥민의 골 세리머니에 대해 "진부하다"고 돌직구를 날리자, 손흥민은 "진부해요?"라고 되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삿짐센터 광고 콘셉트 촬영에서는 이수지가 손흥민을 포대기로 업는 파격적인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다. 손흥민은 촬영 내내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며 '직장인들' 특유의 코믹 연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
뿐만 아니라, 3화에는 배우 권나라도 출연해 예능감을 뽐냈다. 권나라는 '차도녀'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고민을 털어놓으며 DY기획 직원들과 함께 다양한 콘셉트의 연기를 선보였다. 특히 '깐족 달인' 김원훈마저 권나라의 미모에 넋을 잃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제대로 저격했다.
'직장인들' 시즌 2는 손흥민, 권나라 등 초호화 게스트들의 출연뿐만 아니라, 더욱 강력해진 애드리브와 예측불허의 스토리로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쿠팡플레이 #직장인들시즌2 #손흥민 #권나라 #김민교 #이수지 #김원훈 #차정원 #벤데이비스 #미키판더펜 #토트넘홋스퍼 #꿀잼보장 #오피스 코미디 #애드리브폭발 #주말예능추천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