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에스더·에스더포뮬러, 희망브리지에 몽골 재난취약계층 위한 기부…나눔 경영 확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여에스더·에스더포뮬러, 희망브리지에 몽골 재난취약계층 위한 기부…나눔 경영 확대

뉴스컬처 2025-08-24 10:52:28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에스더포뮬러(대표 여에스더)가 최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에 몽골 재난취약계층의 건강을 위해 약 2천만원 상당의 건강기능식품을 기부한 것을 계기로 나눔 경영을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24일 밝혔다.

에스더포뮬러가 기부한 물품은 아동용과 성인용 유산균 및 칼슘 각 400개씩, 총 800개 규모다. 해당 물품은 희망브리지의 몽골 의료봉사활동에 활용됐다. 몽골 내 의료 접근성이 낮은 지역 아동과 주민들의 영양 불균형 해소와 면역력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이자 에스더포뮬러 대표 여에스더. 사진=희망브리지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이자 에스더포뮬러 대표 여에스더. 사진=희망브리지

에스더포뮬러는 ‘건강한 삶을 위한 예방의학 실천’을 모토로, 국내외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희망브리지에 전달한 누적 기부금은 7억 2천만원에 달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재난취약계층의 건강권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에스더포뮬러 여에스더 대표는 “질병 치료를 넘어 건강을 지키는 것이야말로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이고 중요한 봉사라고 생각한다”며 “에스더포뮬러의 작은 기부가 몽골 지역 아이들과 주민들의 삶에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스더포뮬러의 대표 여에스더는 희망브리지의 개인 고액 기부자 네트워크인 ‘희망브리지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이재민과 미등록 외국인 가정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는 1961년 전국 언론사와 사회단체가 설립한 재난 구호모금 전문기관이다. 재난 발생 시 긴급구호, 성금 모금과 배분, 지역공동체 회복, 취약계층 지원 등 다양한 구호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