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DAY6(데이식스) 도운이 담백한 따도남(따뜻한 도시남자) 분위기와 함께 10주년 정규앨범의 감성기운을 새롭게 강조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3일 공식채널을 통해 DAY6 정규4집 'The DECADE'(더 데케이드)의 티저 중 도운의 개별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도운은 베스트를 더한 단정한 수트핏과 함께, 잔잔한 일상 속 여유를 즐기는 듯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직전 멤버별 티저 속 거리와는 다른 카페 느낌의 담백한 배경 속 청초한 도운의 모습은 새 정규앨범 속 스윗한 감성기운을 기대케 한다.
DAY6 새 정규 'The DECADE'는 타이틀곡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을 포함해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디스코 데이), 'My Way'(마이 웨이),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테이크 올 마이 하트),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총 10곡이 수록된다.
한편 DAY6는 오는 30~31일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투어 'The DECADE' 첫 공연을 개최하며, 9월5일 정규 4집 'The DECADE' 발표를 준비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