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매장 리브랜딩 확대···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정체성 강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창고43, 매장 리브랜딩 확대···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정체성 강화

이뉴스투데이 2025-08-22 14:31:28 신고

3줄요약
[사진=창고43]
[사진=창고43]

[이뉴스투데이 박재형 기자]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은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적용하며 리브랜딩 작업을 완료했다고 22일 밝혔다.

창고43은 지난 4월,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정체성을 강화한 새로운 BI를 선보이고 이를 서여의도점에 처음으로 도입했다. 매장 콘셉트부터 메뉴 구성까지 전반에 걸쳐 창고43의 브랜드 철학 ‘사계절 3미(맛·풍류·아름다움)’를 반영했다.

또 간판과 메뉴판, 유니폼 등 매장 전 영역에 걸쳐 새로운 BI를 전면 교체했다.

한편 창고43은 서여의도점 점심 코스 메뉴 ‘미담’을 점진적으로 전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코스 메뉴 확대 적용을 통해 매장 간 일관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는 구상이다.

창고43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이 아니라, 고객이 매장에서 실제로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목표로 했다”며 “서여의도점에서 확인한 긍정적인 반응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창고43만의 정체성과 가치를 매장 전반에 일관되게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