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성형 신인 아이돌 IDID가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팀워크 게임 중 리더의 배신에 멤버들이 경악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9월 15일 정식 데뷔를 앞둔 IDID는 첫 번째 미니 앨범 'I did it.'의 수록곡 'STEP IT UP'으로 강렬한 첫걸음을 떼며 글로벌 팬들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 M, 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는 IDID가 '주간 아카데미' 코너에서 팀워크 향상을 위한 게임을 진행한다. 특히 좁은 네모 칸 안에 멤버 전원이 들어가야 하는 고난도 게임에서 서로를 끌어안으며 끈끈한 팀워크를 자랑했지만, 리더 장용훈의 예상치 못한 배신에 멤버들이 "저 사람 무서워!"를 외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주간 팬케이트' 코너에서는 IDID 멤버들의 숙소 생활이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다. 숙소 내 무법자 멤버를 가리는 투표 결과와 함께, 멤버들의 불만 사항이 쏟아져 나온 '주간 법정' 코너도 기대를 모은다. 특히 멤버 정세민이 숙소에서 너무 많은 노래를 불러 멤버들의 원성을 샀던 사연도 공개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IDID 멤버들의 끈끈한 팀워크와 숨겨진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주간아이돌'은 8월 22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된다.
#IDID #주간아이돌 #아이돌 #신인아이돌 #팀워크 #예능 #MBCM #MBC에브리원 #STEPITUP #IDidIt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