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수민이 영화 ‘귀시’ 예고편 공개를 앞두고 독특한 이벤트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우창문 포즈 따라하기 이벤트” 소식을 알리며, 바이포엠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참여 방법을 안내했다. 내일 공개될 ‘귀시’ 예고편과 함께 스릴러 무드를 암시하듯, 귀엽고도 신비로운 포즈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번 수민의 인스타그램 속 모습은 평소 무대 위 카리스마 넘치는 아이돌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두 손을 모아 창문을 그리듯 연출한 포즈는 특유의 밝고 순수한 매력을 유지하면서도, 스릴러 장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팬들 사이에서는 “여우 같은 눈빛이 진짜 찰떡이다”, “공포 영화 홍보인데 왜 이렇게 러블리하지”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스타일링 역시 수민만의 미학이 돋보였다. 내추럴하면서도 깔끔한 메이크업은 투명한 피부와 선명한 눈매를 강조했고, 심플한 톤의 상의는 얼굴을 더욱 환하게 밝혀주며 클레비지라인과 직각 어깨 실루엣을 돋보이게 했다. 여기에 긴 머리를 자연스럽게 흘러내리게 연출해 무대 위 강렬함 대신, 청순하면서도 몽환적인 무드를 배가시켰다.
수민의 ‘여우창문 포즈’는 따라 하기 쉬우면서도 사진 결과물이 매력적으로 나와, 팬들이 SNS에서 인증샷을 올리기에 적합하다. 실제로 수민처럼 양손으로 얼굴을 감싸듯 올려 카메라를 응시하면, 귀여우면서도 개성 있는 포토 포즈가 완성된다. 올가을 셀카 감각을 살리고 싶다면 수민의 포즈를 참고해보는 것도 좋겠다.
스테이씨는 2020년 데뷔 이후 ‘ASAP’, ‘색안경’, ‘Teddy Bear’ 등 히트곡으로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으며, 그룹 내에서 리더이자 맏언니로 팀을 이끌고 있다. 음악 활동은 물론, 이번처럼 영화 홍보 이벤트에도 참여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9월 17일 개봉 예정인 영화 ‘귀시’ 예고편이 공개되면서 수민이 보여줄 또 다른 매력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네티즌들은 “수민 덕분에 영화 더 궁금해졌다”, “공포 영화인데 분위기는 러블리 그 자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돌과 배우, 두 영역을 자연스럽게 잇는 그녀의 행보는 K-엔터테인먼트의 확장성을 보여주는 좋은 예라 할 수 있다.
#수민 #수민패션 #수민여우창문포즈 #귀시예고편 #영화귀시 #스테이씨 #스타일포즈추천 #셀카포즈 #몽환무드 #가을패션 #아이돌근황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