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은 21일 교육홍보 특색사업인 ‘요즘 우리 학교는’ 상반기 우수학교로 선정된 덕현중학교 교직원을 격려하기 위해 커피차와 간식을 제공했다.
이번 행사는 학교 교육활동 홍보에 적극 참여한 현장을 응원하고, 지역사회와의 교육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요즘 우리 학교는’은 동두천양주 관내 초·중·고의 생생한 교육활동을 카드뉴스 형식으로 담아 매주 1회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채널에 게시하는 홍보 콘텐츠다.
학생의 배움 중심 수업, 공동체성 있는 학교문화, 지역연계 활동 등 다양한 주제를 담아 학부모, 지역사회 등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덕현중학교는 올해 상반기 활발한 교육활동 콘텐츠 기획·제작으로 창의적이고 따뜻한 학교 모습을 꾸준히 소개하며 홍보 활성화에 기여해 우수학교로 선정됐다.
이에 교육지원청은 이날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커피차와 간식을 지원하며 교직원에게 작지만 특별한 응원을 선물했다.
한편 교육지원청은 학교 홍보 영상 콘텐츠 ‘지금 우리 학교는’ 외에도 교육활동 시청각 자료를 지원하는 ‘유튜브 지원단’ 등 다양한 홍보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임정모 교육장은 “동두천양주 관내 학교의 우수한 교육활동이 널리 알려지고, 이를 통해 교육공동체가 소통과 공감으로 하나 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학교의 특색 있는 교육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