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프리 데뷔를 마치고 정식 데뷔를 앞둔 신인 아이돌 IDID가 '주간아이돌'에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몬스타엑스 민혁마저 감탄하게 한 IDID의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IDID는 '주간 아카데미' 3기생으로 입학, 남다른 준비성과 개성 넘치는 퍼포먼스로 MC들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아버지의 취미에서 영감을 받은 개인기부터 깜짝 애교까지, 숨겨둔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특히 멤버 추유찬은 몬스타엑스 민혁으로부터 "너 내 급이야!"라는 극찬을 받아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IDID는 '짐볼을 지켜라!' 게임을 통해 백준혁의 파워를 검증하는 시간을 가졌다. 예상치 못한 인물의 활약으로 반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절대 음감 능력을 지닌 정세민은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도전했던 '터치벨 테스트'에 도전, 과연 몇 개의 음을 맞힐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DID의 개성 넘치는 개인기와 예측불허의 게임 대결은 8월 22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간아이돌 #IDID #아이디아이디 #신인아이돌 #절대음감 #몬스타엑스 #민혁 #MBCM #MBC에브리원 #주간아카데미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