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이들의 선택"…센트룸, 멀티비타민 캠페인 시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건강한 이들의 선택"…센트룸, 멀티비타민 캠페인 시작

모두서치 2025-08-20 15:12:24 신고

3줄요약

 


멀티 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은 경희대학교 교수진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연구한 결과를 바탕으로 신규 브랜드 캠페인 ‘건강한 이들의 이유 있는 선택’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의학영양학과 임현정 교수팀과 아이큐비아 조사 기관은 센트룸 멀티비타민 제품 섭취 경험이 있는 한국 소비자 1000여명을 대상으로 후향적 설문조사 연구를 진행했다.

이번 연구에서는 건강한 한국인을 대상으로 멀티 비타민 섭취에 대한 인지된 이점, 사용자의 반응 및 인식을 평가했다.

센트룸 종합비타민 제품(센트룸 맨 더블업, 센트룸 우먼 더블업,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을 주 3회 이상 섭취한 경험이 있고, 심각한 만성질환이 없는 30세 이상 65세 이하 성인 남녀 총 1053명(남성 508명, 여성 54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헤일리온 코리아가 연구비를 전액 지원했다.

조사 결과 소비자들은 ‘하루 한 번, 한 알로 간편하게 영양을 채울 수 있는 점(86%)’에 대해 가장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뒤를 이어 응답자의 81%는 ‘하루 한 알로 부족한 영양소를 보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서’, ‘한 가지의 영양소가 아닌 종합적인 영양소를 제공해서’, ‘나의 영양 필요량을 고려한 영양소 함량을 구성된 맞춤형 제품이라서’ 선호한다고 답했다.

제품에 대한 신뢰도는 88%, 만족도 87%, 재구매 의사 89%, 친구 및 가족 추천 의향 82% 등으로 나타났다.

또 센트룸 종합비타민 섭취가 일상생활 속 건강 및 삶의 질에도 긍정적으로 작용한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소비자 데이터 연구는 임상영양 전문가에게 직접 문항구성과 분석을 의뢰한 관찰 조사(Real World Data)다.

센트룸 관계자는”이번 설문 연구 결과가 소비자들의 멀티비타민 제품 구매 시 참고가 되길 기대하고, 앞으로도 과학적인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해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