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지엘티큐(GLTQ)는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한 ‘알파밸런스 정’ 리뉴얼 제품을 출시하고, 증가하는 주문량에 대응하기 위해 추가 생산에 돌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핵심 성분인 α-사이클로덱스트린(α-CD)의 배합을 한층 더 정교화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알파밸런스 정은 베르가못 유래 폴리페놀과 치커리 F90, 히비스커스 추출분말 등 식물성 식이섬유와의 조합에서 α-CD의 역할과 비중을 재설계했다. 이를 통해 기존 제품의 장점은 유지하면서도 식사 전후 섭취 편의성을 최적화했다.
또한, 고객 문의가 잦았던 성분 표기 체계를 명확하게 정비하고 섭취 가이드를 상세히 안내하는 등 소비자 친화적인 변화를 꾀했다. 원재료 및 원산지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이용자 관점의 가독성과 신뢰도를 높였다는 게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알파밸런스 관계자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제품의 본질적인 개선은 물론 정보 전달 방식까지 세심하게 다듬었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알파밸런스 정 리뉴얼' 제품은 공식 사이트를 중심으로 순차 공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 채널별 공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