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먹지] 롯데웰푸드·샘표·대상 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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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뭐 먹지] 롯데웰푸드·샘표·대상 외

프라임경제 2025-08-20 13:21:43 신고

3줄요약
[프라임경제] 8월20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 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280360)는 황당하지만 기발한 상상력이 더해진 B급 감성 오피스 판타지 코미디 영화 '식사이론(Theory of SICSA)'을 제작해 8월20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올여름 극장에서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영화 '식사이론'을 선보이며 새로운 도전에 나선 것이다.

영화 '식사이론'은 브랜드 메시지와 스토리텔링의 결합을 통해, 브랜드 필름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자 했다. 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영화 속에 적절하게 녹여내면서도 콘텐츠 본연의 재미를 놓치지 않았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현실 공감이 어우러진 설정에 발칙한 상상력을 더해, 차별화된 재미와 몰입감을 선사한다. 영화의 재미뿐 아니라 음식과 인간의 관계를 설득력 있게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브랜드 메시지도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 이번 작품은 투명인간처럼 존재감 없이 살아가던 직장인 '경수'가 우연히 전설의 치킨 레시피를 손에 넣게 되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사건들을 그린다. 드라마 '술꾼도시여자들2', '산후조리원' 등에서 독창적인 병맛 코미디 감각을 선보여온 박수원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영화 '파묘', '신과함께', '댓글부대'에 참여한 실력파 제작진이 합류해 완성도를 높였다.

10년간 묵묵히 회사에 몸담았지만 누구에게도 기억되지 않는 투명인간 '경수' 역은 배우 홍진기가 맡아 일상의 허무와 반전을 동시에 그려낸다.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지만 어딘가 알 수 없는 면모를 지닌 '경수'의 짝사랑 상대 '유진' 역에는 배우 홍서희가 캐스팅돼 극의 중심축을 이끈다. 특유의 엉뚱한 매력으로 사랑받아온 모델 및 방송인 정혁이 '경수' 주변을 맴도는 상사 '승호'로 등장해 코믹 시너지를 완성한다.

무엇보다 이번 '식사이론'은 먹는 행위 자체가 콘텐츠의 일부가 되는 새로운 체험형 상영 방식을 예고하고 있다. 관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신개념 극장 콘텐츠로서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이다. 영화 속에 등장하는 롯데웰푸드의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제품과 컬래버한 신메뉴 3종이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 단독 출시된다. 숯불향과 갈비양념 치킨의 달콤한 맛을 그대로 살린 '숯불치킨 갈비맛 팝콘', 기름기를 빼 담백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의 닭다리살로 만든 '숯불갈비양념 치킨', 동파육의 진한 풍미와 육즙을 그대로 살리고 청경채와 양배추를 더해 느끼함을 잡은 '동파육 청경채 군만두' 등 식사이론 컬래버 신메뉴 3종이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을 찾은 관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샘표

샘표(007540)가 끓이지 않고 재료에 바로 붓는 '만능게장간장'을 할인 판매한다. 9월부터 금어기가 풀리는 가을 꽃게로 손쉽게 간장게장을 만들어 온가족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오는 28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샘표 만능게장간장' 할인전을 진행한다. 

샘표 만능게장간장은 대한민국 1등 샘표 양조간장에 각종 맛내기 재료를 황금비율로 더했다. 게장을 담그면 짜지 않으면서도 신선한 꽃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간장을 끓이고 식힐 필요 없이 깨끗하게 손질한 꽃게에 바로 붓고 냉장고에 2~3일 숙성하면 전문점 수준의 맛있는 간장게장을 만들 수 있다.

샘표 만능게장간장은 국산 당귀와 대추, 생강이 해물의 비린 맛을 잡고, 마늘과 다시마, 청양고추로 깊은 맛을 더해 맛과 향이 부드럽다. 새우, 전복, 연어 등 해산물은 물론 계란, 버섯 등과도 잘 어울려 원재료의 맛을 살린 새우장, 전복장, 계란장 등 입맛 당기는 밥반찬을 뚝딱뚝딱 만들 수 있다.

ⓒ 대상

대상(001680)의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Lightly)'가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해 곤약 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리뉴얼을 단행하고,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선다.

대상이 지난 2020년 론칭한 '라이틀리'는 가볍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 전문 브랜드로, 건강한 식생활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대상은 최근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와 '저속노화(Slow-aging)' 등 건강 중심의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는 것에 주목해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게 됐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브랜드 방향성을 명확하게 재정립했다. 기존의 다양한 재료로 제안한 '맛있게 가벼운 일상식' 콘셉트에서, 리뉴얼 이후에는 '곤약'을 중심으로 한 간편식에 집중한다. 이에 따라 곤약볶음밥, 곤약브리또, 곤약즉석밥 등 기존 인기 품목을 업그레이드하고, 저당 곤약 베이커리, 떡류 등 신규 제품군을 대거 확대한다. 이로써 차별화된 맛과 품질 경쟁력을 갖춘 곤약 식품 1등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방침이다.

또한, 가독성 강화를 위해 기존보다 눈에 띄는 서체로 로고와 슬로건을 교체하고 칼로리와 당 함량 등 제품별 핵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강조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라이틀리 브랜드를 보다 명확히 인지하고, 제품 정보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해졌다.

유통 채널도 다각화한다. 기존 주요 판매처였던 이커머스 외에도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힐 예정이다. 최근 높아진 글로벌 수요에 발맞춰 해외 시장 진출 등도 적극 검토 중이다.

'라이틀리 곤약은 맛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소비자 참여형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라이틀리'와 '곤약'을 활용한 한 줄 문장을 공모하는 '라이틀리 백일장' 이벤트, 129만 구독자를 보유한 운동 유튜버 '비타민신지니'와의 브랜드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등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

더본코리아(475560)의 수제 볼카츠 전문점 연돈볼카츠가 오는 9월14일까지 4주간 배달 앱 '배달의민족'에서 주문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연돈볼카츠는 '뚜껑열린치킨도시락'을 비롯한 튀김덮밥도시락 시리즈 출시 2주년을 맞아, 꾸준히 브랜드를 이용해 주신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동안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해 결제 시 적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쿠폰은 매일 1회 사용할 수 있으며, 배민1 및 포장·배달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주문 가능한 지역과 매장 정보는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연돈볼카츠에서 진행된다.

ⓒ 남양유업

남양유업(003920)이 한 병(735㎖)에 생유산균 5000억 CFU를 담은 신제품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남양유업의 발효 기술로 완성한 농후발효유다.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는 플레인∙사과 2종으로 출시돼 맛과 기능, 영양을 동시에 충족한다. 1㎖ 당 6억8000만 마리 이상의 생유산균을 함유해 식약처 고시 기준(1㎖ 당 1억 CFU 이상) 보다 약 6.8배 높다. 활동량이 적은 중·장년층과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며, 맛 또한 가볍고 깔끔하게 최적화했다.

영양 설계도 차별화했다. 100㎖당 1.4g 저지방, 당 함량은 식약처 농후발효유 평균치(8.8g) 대비 30% 감소, 칼슘은 110㎎을 함유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맛있는 드링킹 요거트'는 735㎖ 대용량 패키지로 간편한 식사나 간식 대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과일∙그래놀라∙탄산수 등을 활용한 '요거트 스무디', '그래놀라 파르페', '요거트 에이드' 등 다양한 레시피로도 즐길 수 있다.

남양유업은 소비자의 건강 니즈에 맞춰 발효유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한국인 맞춤 설계 '불가리스' △위 건강 맞춤 설계 '불가리스 위쎈'(녹십자웰빙 공동 개발) △저당 니즈를 반영한 '불가리스 설탕 무첨가 플레인' △어린이 간식에 적합한 '불가리스 떠불' △불가리스 유당 제로 △고단백 '불가리스 소화가 잘되는 우유로 만든 요거트 락토프리 그릭' △대용량 '불가리스 플레인 요거트(1.8㎏)' 등이 있다.

ⓒ 매일홀딩스

매일유업(267980)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오는 22일, 전북 고창 선운산 도립공원 내에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에 오픈하는 '고창 선운사점'은 자연과 전통, 모던함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매장이다. 고창 선운사점은 선운사 일주문 근처에 위치해 있으며, 전통을 간직한 한옥 외관은 그대로 살리고, 폴 바셋만의 세련된 인테리어를 적용해 전통과 모던함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이색 매장이다. 더불어 넓은 테라스 공간에서는 선운산 도립공원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도 즐길 수 있다. 

폴 바셋 고창 선운사점에서는 이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메뉴들도 판매한다. 매장에서 직접 만든 팥죽과 호박죽, 쌍화차, 호박 식혜, 복분자 에이드 등 한국 전통의 보양 재료들을 활용해 건강하면서도 세련된 맛으로 표현해 선운사를 방문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윌리엄그랜트앤선즈

윌리엄그랜트앤선즈가 서울신라호텔의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The Distillers Library)'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현대미술가 하종현과 협업한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Ladyburn Ha Chong-Hyun Edition)'을 선보인다.

'레이디번'은 1966년 설립 후 9년 동안만 운영되고 폐쇄된 증류소(Ghost Distillery)에서 우연히 발견된 위스키 원액으로, 시간과 정교함이 빚은 '유산'으로 불린다. 50여년간 아메리칸 오크 배럴에서 숙성되어 황금빛 호박색을 띠며, 전 세계에 극소량의 컬렉션만 있는 초희귀 위스키다.

이번 하종현 작가와의 협업은 1970년대부터 반세기에 걸쳐 각자의 영역에서 한계를 넘어서고자 했던 '위스키'와 '예술적 실천'의 컬래버레이션, 헤리티지를 보여주고자 마련됐다.

이번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은 총 10개의 컬렉션으로 한정 수량만 선보이며, 각 컬렉션 당 10병으로 구성된다. 하종현 작가와 국제갤러리가 직접 선정한 하종현 작가 작품의 정수를 보여주는 1970년대 '접합'을 주제로 한 작품들로 마련했다.

하종현 작가는 1935년생으로 한국 단색화 거장으로, 아시아, 유럽, 미국 전역의 주요 미술관에 작품이 소장되어 있는 등 전 세계적으로 조명받고 있다. 1974년부터 시작된 그의 대표적인 시리즈인 '접합(Conjunction)' 연작은 물감을 캔버스 뒷면에 칠한 뒤 삼베 천의 조직 사이로 스며들게 하여, 촉각적이고 조각적인 구조로 표현해 내는 하종현 작가의 상징적 작업 방식이다.

'레이디번 하종현 에디션'은 서울신라호텔 1층 럭셔리 위스키 부티크&라운지 '더 디스틸러스 라이브러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페르노리카 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Pernod Ricard Korea)의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이 국내 현대미술 작가 최혜지와의 협업을 통해 완성한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5 (Ballantine's Artist Edition 5)'를 출시한다.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은 지난 2019년 첫 출시 이후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공개해왔다. 발렌타인 바틀과 패키지에 아티스트 고유의 감성을 담아 예술적 가치를 더하며, 높은 안목의 위스키 애호가는 물론 세련된 취향을 지닌 소비자들에게서 높은 소장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다섯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발렌타인 아티스트 에디션은 최혜지 작가와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그녀는 시멘트를 주재료로 활용해 세계 각국의 도시와 삶을 독창적인 시선으로 담아내는 국내 아티스트다.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월드 엑스포 (World Expo) 홍보 전시의 대표 작가로 초청된 바 있으며, 최근 개최한 서울 개인전 'LIFE – New York'은 첫날 매진을 기록하는 등 국내외 미술계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최혜지 작가의 일상을 바라보는 독창적인 시선은 발렌타인의 브랜드 메시지 'Time Well Spent - 우리가 깊어지는 시간'의 본질을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한 잔의 위스키를 매개로, 서로 다른 사람들이 같은 공간과 시간을 공유하며 나누는 교감과 그 안에서 차곡차곡 관계의 깊이를 더해가는 시간의 가치를 작가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발렌타인 바틀의 라벨과 패키지에 담긴 입체적인 질감의 아트워크는 도시의 리듬과 사람들의 이야기가 교차하는 장면을 생동감 있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작품은 최혜지 작가가 최근 여행한 에든버러에서 받은 영감을 토대로 완성됐다. 예술가와 관객, 그리고 공간을 채우는 모든 것이 하나의 환대 속에서 연결된 도시에서, 그 안에서 느낀 사적인 연결의 순간들을 작품에 녹여냈다. 자유롭게 도시를 거닐며 촬영한 풍경과 인물의 움직임을 콜라주 형식으로 구성하고, 다채로운 색감과 시퀀스를 결합해 깊이 있는 감성을 담아냈다.

이렇게 완성된 작품은 발렌타인의 대표 제품인 발렌타인 17년과 싱글몰트 글렌버기 15년에 적용돼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된다. '발렌타인 17년'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높이 평가되는 위스키 중 하나로, 영롱한 황금 호박색으로 오크향의 달콤함과 감미로운 바디감을 자랑한다. '발렌타인 싱글몰트 글렌버기 15년'은 브랜드의 헤리티지와 현대적인 감성을 대표하는 싱글몰트 위스키로, 과일 향과 벌꿀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붉은 사과와 배의 향이 조화를 이뤄 부드럽고 긴 여운을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Wolfgang's Steakhouse)가 서울 광화문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오픈은 서울의 중심부에서 프리미엄 스테이크 다이닝의 새로운 기준을 세우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광화문은 정부·기업·문화 인프라가 집약된 상징적인 지역으로, 이번 매장 오픈은 울프강의 아시아 시장 확대 전략의 연장선이자 한국 내 입지를 한층 강화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특히 이번 매장은 뉴욕, 도쿄, 홍콩, 싱가포르 등世界 주요 거점에 이어 문을 여는 전 세계 41번째 매장으로 큰 의미를 지닌다.

세종대로에 위치한 광화문점은 최대 210명까지 수용 가능한 200평 규모로, 7개의 프라이빗 다이닝룸을 갖추고 있다. 또한 세계적 와인 전문지 스펙테이터에서 'Best of of Award of Excellence'를 수상, 1500병 규모의 와인 셀러를 마련해 미국 나파밸리를 중심으로 한 와인 라인업을 강화했으며, 프랑스·이탈리아·스페인·호주·뉴질랜드·남미 등 주요 산지의 대표적인 레이블을 폭넓게 보유하고 있다.

광화문점은 울프강의 정통 조리 방식으로 28일 이상 숙성한 USDA 프라임 소고기를 초고온 브로일러에서 조리해 강렬한 시어링을 구현하며, 대표 메뉴인 포터하우스를 비롯해 립아이, 설로인, 필레 미뇽, 램찹 등과 같은 부위도 제공한다. 또한 시푸드 애피타이저와 크림드 스피니치, 저먼 포테이토 등 뉴욕식 사이드 메뉴와 디저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광화문점의 인테리어는 울프강 특유의 클래식하고 절제된 미학을 기반으로 서울의 현대적인 감각을 더해 완성됐다. 특히 사이드 메뉴는 3~4인이 함께 즐기기에 적합하게 구성해, 다양한 모임 중심의 다이닝 경험을 강화했다.

ⓒ 헥토헬스케어

헥토헬스케어 김석진LAB(랩)의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임빅키'가 홈쇼핑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 8월20일 오후 7시3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이는 아임빅키는 성장기 아동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선보이며,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아임빅키 6개월분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과 함께 드시모네 키즈스텝1(50포 2박스, 총 100포)과 전용 보틀을 증정하는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김석진LAB(랩) 아임빅키는 청담이든의원 소아청소년과 전문의 정다이 원장이 성분 배합 설계에 직접 참여해,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기능성과 안전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다. 핵심 성분으로 개별인정형 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함유했으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유의미한 개선 효과가 확인됐다.

실제로 6~11세 건강한 어린이 100명을 대상으로 한 시험 결과,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24주간 섭취한 아이들은 평균 3.78㎝ 성장, 섭취하지 않은 그룹(2.91㎝) 대비 더 높게 나타났다. 또한 전체 신장 변화량, 성별 신장 변화량, 성장 속도, 신장 SDS, 성장인자, 성장인자결합단백질 등 성장 관련 6가지 지표에서 통계적으로 유의한 개선이 나타났다.

이와 함께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 D·K를 함유하는 등 8중 복합 기능성 원료를 함유해 성장기 필수 영양소를 균형 있게 제공한다. 또, 스테아린산,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카르복시메틸셀룰로스, HPMC, 사이클로덱스트린 등 부형제를 첨가하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맛에 민감한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초코 쉐이크 맛으로 만들었다. 하루 1포를 물이나 우유, 요거트, 아이스크림 등에 섞어 간식처럼 즐길 수 있다.

ⓒ 스타벅스 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스티븐 해링턴의 감각적인 아트웍을 통해 캘리포니아 해변의 자유로운 감성과 여유를 표현한 신규 음료와 상품 등을 스타벅스 코리아 단독으로 소개한다.

스티븐 해링턴은 미국 LA 기반의 글로벌 아티스트로, 현대 사이키델릭 팝 아트 분야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알려져 있다. 올해 마지막 여름 프로모션인 이번 시즌은 스티븐 해링턴의 고향인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담아 해변의 여유로움과 감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피치 망고 선셋 블렌디드'는 노을 지는 캘리포니아 해변의 감성을 표현한 음료로 휴가지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다. 복숭아와 망고의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으며, 화이트피치 청크와 망고 용과 토핑으로 씹히는 과육감을 더했다.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인증샷을 찍기 좋으며, 카페인 부담이 없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어 지난해에 출시해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여름 커피라는 호평을 받은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도 재출시된다. 고소한 풍미의 헤이즐넛 시럽에 가볍고 산뜻한 블론드 에스프레소를 얼음과 함께 흔들어 제조하여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오트를 기본 레시피로 사용해 부드러움을 강조했다.

또한 케이크 장식물과 띠지에 스티븐 헤링턴의 아트웍을 반영한 '멜팅 리코타 슈크림 케이크'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바움쿠헨 안에 리코타 치즈를 더한 슈크림과 마스카포네 크림을 이중으로 채워 케이크를 자르면 크림이 흘러내리는 모습을 연출할 수 있다.

스티븐 해링턴 아트웍에 등장하는 강아지 캐릭터 '멜로'와 야자수 '룰루'로 디자인한 텀블러, 글라스 컵, 모자, 가방, 키체인 등 6종의 협업 굿즈도 선보인다. '스티븐해링턴 베어리스타 키체인'은 스타벅스의 마스코트 베어리스타에 스티븐 해링턴의 아트웍이 그려진 티셔츠를 입혀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와 더불어 여름철 아이스 음료를 큰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텀블러 5종도 함께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스티븐 해린텅과의 콜라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21일부터 27일까지 △피치 망고 선셋 블렌디드 △헤이즐넛 오트 아이스 쉐이큰 에스프레소 △멜팅 리코타 슈크림 케이크를 사이렌 오더 혹은 스타벅스 앱 딜리버스 주문 시 추가 별 3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또한 '피치 망고 선셋 블렌디드', '멜팅 리코타 슈크림 케이크', 스티븐 해링턴 굿즈 구매 시 스티븐 해링턴의 아트웍으로 제작한 스티커를 구매 상품당 1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참여는 스타벅스 매장에 방문해 파트너에게 직접 주문하거나 사이렌 오더, 드라이브 스루 주문을 통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스티븐 해링턴의 캘리포니아 감성과 이번 프로모션을 만끽할 수 있는 포토존과 포토부스를 부산 해운대 '엘시티점'과 서울 '여의도한강공원점'에서 각각 9월7일, 8월31일까지 운영한다.

도미노피자가 자사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 전개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도미노피자는 오는 31일까지 인천,김포, 김해 국제 공항 중 원하는 라운지에서 편안히 쉴 수 있는 '공항 라운지 이용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미노피자 자사앱으로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불타는 랍슈투 등 프리미엄 피자 중 1종을 구매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며(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 고객 대상으로 자동 응모), 이브릿지와의 제휴를 통해 더라운지 '공항 라운지 이용권'을 할인된 가격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도미노피자는 '2025 로스트아크 굿즈 스페셜 딜' 프로모션을 진행, 자사앱으로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로스트아크 굿즈 세트(피규어 콜드컵 굿즈, 로스트아크 카드팩, 게임 쿠폰)와 콜라 1.25ℓ로 구성된 스페셜 딜을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도미노피자는 모델 손흥민 선수를 응원하기 위해 축구 국가대표팀 A매치 경기와 LA FC 경기일에 맞춰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 L 사이즈를 할인해주는 '슈림프로 슛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SPC

배스킨라빈스가 '배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배라위크'는 고객들이 배스킨라빈스 레디팩과 아메리카노 제품을 혜택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다. 매월 셋째 주 전국 매장에서 레디팩 2개 구매 시 레디팩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레디팩 2+1'과 아메리카노 구매 시 한 잔을 추가로 증정하는 '아메리카노 1+1' 혜택을 제공한다.

레디팩은 엄마는 외계인·아몬드 봉봉·민트 초콜릿 칩 등 배스킨라빈스 인기 플레이버를 종류별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10여가지 플레이버 중 원하는 맛으로 선택 가능하다.

8월 '배라위크'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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