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롯데GRS가 운영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엔제리너스가 지난 13일 잠실 석촌호수 인근 석촌호수D/I점에서 배우 이준혁의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팬사인회는 지난 7월 리뉴얼 출시한 ‘아메리치노 밀키크러쉬’의 여름 이벤트 ‘CRUSH SUMMER’ 참여자 중 50명을 랜덤 추첨해 초청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엔제리너스, 이준혁 팬사인회 성황리 개최
엔제리너스는 ‘CRUSH SUMMER’ e스탬프 적립 이벤트를 통해 최고급 호텔 ‘시그니엘 서울’ 숙박권과 이준혁 팬사인회 응모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팬사인회 현장에서는 사인회 외에도 경품 추첨과 QnA 시간을 마련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현장 관계자는 이준혁이 팬 한 명 한 명에게 사인과 하이파이브를 해주고 QnA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팬서비스를 아끼지 않았다고 전했다. 이준혁은 엔제리너스 커피를 시음하며 감탄사를 연발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준혁은 ‘밀바엔(밀키 바닐라 엔젤)’이라는 별명으로 올해 2월부터 엔제리너스의 대표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그의 생일에 맞춰 엔제리너스는 ‘밀키 바닐라 엔젤’ 밀크쉐이크와 에스프레소 메뉴를 출시했다.
엔제리너스, 이준혁 팬사인회 성황리 개최
롯데GRS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에 시원한 아메리치노 크러쉬로 잠시나마 더위를 식히는 시간을 제공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엔제리너스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