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커뮤니티
SNS(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 예비 신부를 둘러싼 여러 소문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김종국 결혼 발표
온라인 커뮤니티
앞서 김종국은 지난 18일 팬카페를 통해 결혼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저 장가간다.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고 싶은 앨범은 안 만들고 제가 저의 반쪽을 만들었다"며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이냐"고 했습니다.
이어 "결혼식은 가까운 시일에 그리 크지 않은 규모로 가족 친지분들 그리고 몇몇 지인분들과 조용히 치르려고 한다. 오랜 시간 늘 큰 힘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또 하게 됐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고 했습니다.
김종국의 결혼 발표로 누리꾼들은 그의 결혼 상대에 대해 관심을 보였습니다. 이에 예비 신부를 둘러싼 여러 소문이 확산되기도 했습니다.
김종국 결혼 상대 누구?
KBS '옥탑방 문제아들'
19일 미주 최대 커뮤니티 미씨 USA에는 김종국 예비 신부 A씨에 대한 글이 올라왔습니다.
해당 글에 따르면 A씨는 김종국보다 11살 어린 38살로,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거주 중이며 뷰티 스타트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A씨가 20살 연하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이 글엔 A씨가 유명 영어 강사 막내딸이며, 서울 소재 대학을 졸업한 뒤 현재 대기업 해외영업팀 북중미 파트에서 근무하고 있다고 적혀 있습니다.
또 A씨가 자신과 나이 차를 부담스러워하는 김종국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했다는 내용도 담겼습니다.
김종국, 철저한 비공개
MBC '짠남자'
김종국 측은 예비 신부에 대한 언급을 일절 피하고 있습니다. 예비 신부를 향후 방송에서 공개할 생각도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종국의 결혼이나 예비 신부와 관련해 김종국이 직접 밝힌 내용 외엔 말씀드릴 게 없다. 사생활인 만큼 자세히 알지 못한다"고 말을 아꼈습니다.
김종국은 결혼식 역시 철저하게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신혼여행도 결혼식 직후가 아닌 시차를 두고 떠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관계자는 "당장은 신혼여행을 갈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 잡힌 일정과 고정 출연하는 방송 때문에 이를 우선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