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비니언스의 섹슈얼 웰니스 브랜드 바른생각이 성에 대한 건강한 인식 전환을 제안하는 브랜드 캠페인 '깨우자, 내 안의 성스러움'을 전개한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바른생각은 이번 캠페인에 대해 성(性)을 단순한 행위나 민감한 주제가 아닌, 자기관리와 건강, 즐거움의 일부로 인식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며 19일 이같이 밝혔다.
바른생각은 성에 대한 고정관념을 해소하고, 일상 속 웰니스의 연장선으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MZ세대의 감성과 경험에 기반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기획했다.
캠페인 런칭과 함께 공개된 영상은 성에 대한 편견을 깨고, 자신만의 방식으로 웰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다. 영상을 시청한 소비자는 ‘내 안의 성스러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회 관계망 서비스(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총 100명에게 바른생각 스페셜 키트 ‘Break Kit’, 1명에게는 맥북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히 'Break Kit'는 ‘성에 대한 편견을 깨고, 스스로의 즐거움을 마주하자’는 취지로 제작된 한정 기획 패키지로, 성 건강을 위한 제품과 일상 속 감각을 채워줄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단순한 제품 구성을 넘어, 브랜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가치를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세트다.
‘깨우자, 내 안의 성스러움’ 캠페인 및 관련 이벤트는 내달 7일까지 바른생각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른생각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일상 속 누구나 경험하지만 쉽게 이야기하지 못하는 성은 우리 삶을 이루는 본질적인 영역"이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성 건강과 만족을 운동이나 스킨케어처럼 당연한 자기관리의 일환으로 받아들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바른생각은 2014년 콘돔 브랜드로 출발해, 현재는 섹슈얼 웰니스 전반을 아우르는 라이프케어 브랜드로 확장 중이다. 건강기능식품, 식약처 허가 의료기기 등 기능성과 안전성을 갖춘 제품군을 선보이며, 생애주기 전반을 아우르는 헬스케어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구축해가고 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