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예쁘길래 주우재가 "제일 예쁘다"고 고백한 배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얼마나 예쁘길래 주우재가 "제일 예쁘다"고 고백한 배우

메타코리아 2025-08-19 15:15:50 신고

3줄요약

강해림은 1996년생으로 어린 시절부터 주변에서 "예쁘다"는 말을 자연스럽게 듣고 자라왔다. 그녀는 어머니의 권유로 나간 2016년 미스코리아 부산·울산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깨끗한 이목구비로 진(眞)에 당당히 선발되면서 주목받았다. "어머니가 좋아하시니 효도하려고 나가봤다"라고 말한 그녀는 결국 전국 본선 15인까지 오르며 남다른 외모와 존재감을 입증했다 

본래 강해림은 경성대학교 음악학부에 입학해 피아노를 전공하며 음악인의 길을 걷고 있었다. 그녀가 휴학을 하며 진로에 고민을 하던 도중 미스코리아에서 그녀의 끼를 본 연예계 관계자에 의해 캐스팅제안을 받아 2017년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을 통해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디뎠다. 깨끗한 이목구비와 뚜렷한 비주얼로 단숨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는 안정적인 연기력과 신인답지 않은 화면 장악력으로 큰 호평을 받았다. 

강해림은 KBS Joy '연애의 참견'에서 재연배우로 활약하며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또렷한 외모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같은 프로그램에 출연한 모델 주우재는 강해림의 외모를 극찬하며 "연애의 참견에서 제일 예쁜 배우"라고 공개적으로 언급해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후 강해림이 '연애의 참견' 스튜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했을 때, 주우재는 직접 그녀를 자신의 '최애 배우'라고 소개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더욱 주목받았다.

이후, 강해림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썸바디' 주연으로 발탁되며 배우로서 큰 전환점을 맞았다. 600:1의 경쟁률을 뚫고 주인공 역할을 맡은 그녀는 캐릭터 몰입을 위해 머리카락과 손톱까지 짧게 자르는 등 치밀한 노력과 깊이 있는 연기력을 선보였고, 영화 '로비'에서도 혹독한 골프 연습을 거듭하며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단순히 미모 이상의 진정성 있는 배우로 인정받았다. 

외모와 연기력 모두를 갖춘 강해림은 광고계에서도 주목받는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청순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으로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여러 광고에서 자연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앞으로도 그녀는 연기뿐만 아니라 광고와 예능 다양한 분야에서 꾸준히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며 더욱 폭넓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강해림은 지난 6월 일부 언론을 통해 배우 이동건과 열애설이 제기되어 화제를 모았다. 구체적인 사실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양측 소속사 모두 "사생활인 만큼 확인이 어렵다"라고 말을 아끼는 신중한 모습을 보였다. 관계자들은 두 배우 모두 작품에 전념하며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음을 전했다.

 

Copyright ⓒ 메타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