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지드래곤(G-DRAGON, 권지용)이 유병재 유튜브 '웃으면 안되는 생일파티' 출연과 함께 글로벌 팬들의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유병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웃으면 안되는 지드래곤 생일파티’에서는 여러 게스트들과 함께 고난이도 미션 수준의 웃음참기에 나선 지드래곤의 모습이 담겼다.
블루셔츠와 레드팬츠 착장의 화려하지만 편안한 분위기로 등장한 지드래곤이 주최자 유병재는 물론 개그맨 김용명, 이종격투기선수 최홍만, 메이크업아티스트 이사배, 세계적인 비트박서 윙 등 손님들과 밈 파티를 즐기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여러분 제 친구 멋있죠? 제 친구 참 삐딱하죠? 삐딱“이라며 지드래곤을 소개하는 유병재의 ‘태양 밈’을 필두로 올 여름 최대 밈으로 떠오른 “잔말 말고 에어컨 파워 냉방으로 틀어!”와 G-DRAGON의 노래 ‘PO₩ER’를 엮는 김용명의 재치까지 지드래곤 밈 퍼레이드는 웃음참기 실패를 유발할 정도의 강력한 재미를 줬다.
또한 카더가든의 아들 유이진이 현장에 등장, 절묘한 타이밍에 무해한 웃음과 귀여운 리액션을 선사하는 모습은 지드래곤의 웃참고행을 이끌며 현장안팎을 단번에 무장해제 시키기에 충분했다.
지드래곤은 “즐거웠습니다. 웃진 못했지만 즐거웠습니다”라는 생일파티 소감을 남긴 데 이어, 생일 케이크 초를 불면서도 웃참 챌린지를 이어갔다.
팬들은 각종 SNS와 커뮤니티를 통해 “GD 생일인데 우리가 선물을 받네. 고마워요”, “등장부터 웃참하는 GD가 제일 웃기다”, “각종 밈 등장에 안방 1열에서 웃참 대차게 실패함”, “22분 내내 입꼬리가 안 내려간다”, “GD 등장부터 퇴장각”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지드래곤은 오는 22~23일 뉴어크를 시작으로 미국과 프랑스 파리에서 세 번째 월드투어 ‘G-DRAGON 2025 WORLD TOUR [Übermensch]’ 일정을 이어가며, 홍콩·오사카 등에서의 미디어전시 투어 또한 병행할 예정이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