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과 빙그레, 스크린골프에서 경품 쏜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골프존과 빙그레, 스크린골프에서 경품 쏜다!

뉴스로드 2025-08-19 15:11:00 신고

3줄요약
골프존이 빙그레와 제휴를 통해 ‘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골프존
골프존이 빙그레와 제휴를 통해 ‘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사진제공=골프존

[뉴스로드] ㈜골프존이 빙그레와의 공동 마케팅 제휴를 통해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즐기면서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18일부터 9월 17일까지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스카이뷰, 하이원CC, 울진마린CC 등 인기 코스에서 플레이하면서 빙그레의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따옴'의 풍선을 맞추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스크린 갓따옴'은 골프존과 빙그레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한 체험형 이벤트다. 이벤트 명은 빙그레의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인 '자연에서 갓 따옴'에서 착안하여, 참가자들에게 흥미를 유발한다. 

참여자들은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스크린에 연출되는 따옴 제품 모양의 풍선을 3번 맞추면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으로는 따옴의 저당·저칼로리 과일음료 '따옴 Light', 미즈노 아이언, 캘러웨이 퍼터, 타이틀리스트 보스턴백 등 다양한 골프용품이 준비되어 있다.

골프존 플랫폼사업부장 손장순 상무는 "빙그레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체험형 이벤트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골퍼와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며, 양사의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골프존닷컴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스크린 갓따옴' 이벤트는 골프와 음료 브랜드 간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