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접수한 나폴리 맛피아, 알고 보니 예능 '전략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라스' 접수한 나폴리 맛피아, 알고 보니 예능 '전략가'?

스타패션 2025-08-19 14:22:08 신고

3줄요약
/사진=라디오스타
/사진=라디오스타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가 '라디오스타'에 출연, 숨겨왔던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2인자 설움부터 철저한 예능 전략까지, 그의 다채로운 매력이 수요일 밤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세돌, 김희철, 침착맨과 함께하는 '안침착맨' 특집으로 꾸며진다. 특히, 나폴리 맛피아는 '라스' 섭외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밝히며 시작부터 웃음 폭탄을 예고했다. 그는 '흑백요리사 시즌1' 우승자임에도 불구하고 늘 2인자 취급을 받았다고 토로하며, 준우승자 에드워드 리 셰프를 향한 귀여운 질투심을 드러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사진=라디오스타
/사진=라디오스타

 

나폴리 맛피아는 최근 포브스가 선정한 '2025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를 모았다. 그는 차은우, 스트레이 키즈와 어깨를 나란히 한 소감을 밝히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흑백요리사' 출연 전 '피지컬100'을 20번 넘게 시청하며 철저하게 분석했다는 사실을 공개, 숨겨진 '예능 전략가'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블라인드 재료로 홍어가 등장했을 때 '예능신이 도왔다'라며 편집 각까지 계산했다는 그의 말에 현장은 웃음으로 가득 찼다.

뿐만 아니라, 나폴리 맛피아는 그동안 숨겨왔던 노래 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과거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이력을 살려 이탈리아 가곡 '일 몬도'를 열창, 스튜디오를 감동과 웃음으로 물들였다고 한다. 또한, 예능 롤모델인 최현석 셰프의 명언을 직접 필기한 명언집을 공개하며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나폴리 맛피아는 앞으로 요리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은 오는 20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라디오스타
/사진=라디오스타

 

#라디오스타 #나폴리맛피아 #권성준셰프 #흑백요리사 #예능전략가 #안침착맨 #이세돌 #김희철 #침착맨 #일몬도 #최현석셰프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