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K-주얼리 판로개척…아모레퍼시픽 본사에 팝업스토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서울시, K-주얼리 판로개척…아모레퍼시픽 본사에 팝업스토어

연합뉴스 2025-08-19 11:15:01 신고

3줄요약

29일까지 '서울 주얼리 픽스'…디자인 역량 6개 브랜드 참여

아모레퍼시픽 본사 지하에 마련된 팝업매장 '서울 주얼리 픽스' 아모레퍼시픽 본사 지하에 마련된 팝업매장 '서울 주얼리 픽스'

[서울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기훈 기자 = 서울시가 디자인 역량은 우수하지만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K-주얼리 유망 디자이너 브랜드의 판로개척을 돕는다.

서울시는 오는 29일까지 아모레퍼시픽 본사 지하 '내레이션_오렌지&블루' 공간에서 '서울 주얼리 픽스(SEOUL JEWELRY PICKS)'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참여 브랜드는 ▲ 듀이데저트(DEWY DESERT) ▲ 스튜디오 오후(studio ohuuu) ▲ 아니(AHNI) ▲ 앙스모멍(EN CE MOMENT) ▲ 유어오션(Yourocean) ▲ 플릿(FLIT) 등이다.

이들 브랜드는 감각적 디자인과 정교한 세공 기술을 갖춘 주얼리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팝업 매장의 공간 구성, 전문 판매 인력, 마케팅·홍보 등 전 과정을 서울시가 책임 운영한다"며 "브랜드는 제품 제작과 고객 소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팝업스토어 및 행사 관련 정보는 서울주얼리지원센터 누리집(www.space42.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용태 서울시 경제실장은 "서울시는 내수 진입부터 글로벌 확산까지 이어지는 실질적인 판로지원을 통해 K-주얼리의 미래를 함께 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kihun@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