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가 다가오는 간절기 시즌을 맞아 방수, 방풍 기능을 강화한 '블락(BLOCK) 시리즈'를 출시하며 골퍼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변덕스러운 날씨 변화에도 굴하지 않고 최상의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블락 시리즈'는 이름처럼 비와 바람을 철벽 방어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골퍼를 보호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번 시리즈는 점퍼, 팬츠, 베스트는 물론, 데상트골프의 대표적인 골프화 '알구공 블락'까지 총 9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풀 착장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남성용 '사일런스 블락 안감 점퍼'는 지난해 큰 인기를 끌었던 '사일런스 자켓'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생활 방수 원단과 방수 지퍼를 적용하여 갑작스러운 기상 악화에도 끄떡없다. 옷 마찰음을 줄이는 기능성 원단과 인체공학적 패턴은 완벽한 스윙을 돕는다. 여성용 '사일런스 블락 홑겹 점퍼'는 허리 스트링으로 셔링을 연출하여 우아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히든 지퍼 포켓으로 실용성까지 더했다.
'알구공 블락' 골프화는 한국인 족형에 최적화된 디자인에 방수 기능까지 더해 간절기 라운드에 최적화되었다. 발목 부분의 쿠션 레이어드 설계는 밀착감을 높여 바람의 유입을 막고, 방수 지퍼를 활용하여 날씨 변화에 따라 기능을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데상트골프의 ‘블락 시리즈’는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가을, 데상트골프의 '블락 시리즈'와 함께 날씨 걱정 없이 필드를 누벼보자.
#데상트골프 #DescenteGolf #블락시리즈 #BLOCKseries #골프웨어 #골프화 #간절기골프 #방수골프웨어 #방풍골프웨어 #알구공 #R90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