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원의 레전드"…'슈팅스타2' 구자철→이근호, 12人 포스터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중원의 레전드"…'슈팅스타2' 구자철→이근호, 12人 포스터 공개

이데일리 2025-08-19 08:21:39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 2가 공격수, 미드필더 12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9일 공개되는 ‘슈팅스타’ 시즌 2는 구자철과 이근호의 합류로 역대급 공격진을 구축하며, 더욱 강력해진 전술과 업그레이드된 공격 축구를 예고한다. 은퇴 후 축구의 진짜 재미를 깨달은 레전드 스타 플레이어들이 K3리그에 도전하는 성장형 축구 예능 ‘슈팅스타’ 시즌 2. 이번 시즌에서 맹활약을 예고한 공격수와 미드필더들이 직접 밝힌 포부가 공개되며, 그들의 진심 어린 메시지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12인 선수들이 뿜어내는 다부진 표정과 개성 넘치는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스터에 담긴 카피 “경기의 흐름을 지배하는 중원의 레전드”(구자철), “절대 지지 않는 태양의 아들”(이근호), “온오프 반전 매력! 중원의 파이터”(김성환), “슈팅의 정석! 미드필더의 교과서”(권순형)는 이번 시즌을 향한 선수들의 강한 의지를 드러낸다.

합류 소식만으로 화제를 모은 구자철과 이근호는 국가대표급 실력과 함께 새로운 예능적인 면모도 선보일 예정이다. 늘어난 체중으로 인해 동그래져 버린 채 굴러 들어온 신예 예능캐 구자철과 특유의 입담을 과시할 이근호의 다방면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활약을 펼칠 반가운 얼굴들 또한 이목을 집중시킨다. 권순형, 김성환, 고요한, 정재용으로 꾸려질 미드필더진과 조영철, 이승현, 양동현, 이종호, 박기동으로 구성된 공격진이 경기에 풍성함을 더할 전망이다. ‘FC슈팅스타’는 한층 더 단단해진 팀워크와 화끈해진 골 본능, 풍성해진 전력으로 필드 위에서 또 한 번의 각본 없는 드라마를 만들어낼 준비를 마쳤다.

역대급 라인업으로 시즌 2의 첫 골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는 가운데, 과연 누가 포문을 열며 ‘슈팅스타’ 신드롬의 시작을 알릴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쿠팡플레이 예능 ‘슈팅스타’ 시즌 2는 오는 8월 29일 금요일 오후 8시에 첫 공개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