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신생아 라인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세엠케이 모이몰른, 신생아 라인 공개

이뉴스투데이 2025-08-18 17:15:00 신고

3줄요약
[사진=한세엠케이]
[사진=한세엠케이]

[이뉴스투데이 한민하 기자]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서포터즈 프로그램 성과에 이어 신규 라인인 ‘미니모이’를 공개한다.

모이몰른은 대규모 서포터즈 프로그램 ‘모이프렌즈’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신생아 라인 미니모이를 본격적으로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모이프렌즈는 육아를 시작하는 부모들에게 아이의 출생부터 성장까지 꼭 필요한 제품을 실생활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1기는 임신 8개월부터 만 6세 자녀를 둔 부모 500명이 선발돼 6개월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참여자들은 매월 1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포함한 각종 혜택을 통해 신상품을 경험한 후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리뷰 콘텐츠를 발행한다. 정기 미션 외에도 게릴라 이벤트 및 추가 체험 혜택을 운영해 서포터즈들의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서포터즈 설문조사에서는 올해 S·S시즌 신제품에 대한 만족도도 매우 높게 나타났으며 제품력 가격대편의성 등에서 긍정적 평가를 받았다. 또한 전체 응답자의 99%가 2기에도 지원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이러한 호응을 바탕으로 모이프렌즈 2기는 올해 하반기 모집을 목표로 준비 중이다.

모이몰른은 서포터즈 참가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F·W 시즌 미니모이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미니모이는 ‘작은 모이몰른’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심플한 디자인, 연약한 신생아 피부를 고려한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차 출시한 가을 시즌 제품은 배냇저고리, 배냇가운, 속싸개, 신생모, 바디수트, 내의 상하세트 등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으로 구성됐으며 고급스러운 아일렛 자카드 디자인이 적용됐다. 다이아 패턴의 아일렛 자카드와 작은 별 그래픽이 포인트가 되는 남아용 라인 ‘링클’, 사랑스러운 핑크 색상에 하트 자수가 새겨진 여아용 라인 ‘헤이티’ 두 가지 라인업으로 선택지를 늘렸다.

이달 말 2차 출시에서는 겨울 아이템 ‘타르트’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극세사보다 부드럽고 가벼운 탁텔사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했으며, 우주복, 수면조끼, 모자, 애착이불 등 겨울 실내 생활에 최적화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 

모이몰른은 미니모이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혜택을 준비했다. 다음달 14일까지 미니모이를 포함한 F·W 신생아 라인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2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이몰른 관계자는 “고품질 소재 개발과 디자인 연구를 통해 신생아 라인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며 신뢰를 쌓아가는 모이프렌즈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통해 육아의 즐거움을 더하는 든든한 친구 같은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