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차우가 밀라그로 기획 공연 ‘With’의 세 번째 주자로 나서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차우의 단독 공연 ‘With 차우(Chawoo)’는 오는 9월 6일, 마포구에 위치한 살롱문보우에서 개최된다. 밀라그로의 공연 브랜드 팔레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획 공연 ‘With’는 아티스트와 팬을 더욱 가깝게 이어주는 무대를 지향하며 특별함을 더한다.
‘With’ 공연은 “우리를 잇는 무대”라는 콘셉트 아래,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정서적 교감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전 공연에서는 팬들이 직접 신청한 곡을 셋리스트에 반영하여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소통을 통해 공연은 단순한 관람을 넘어,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될 순간을 선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5년 ‘왜 또(Feat.문엄프)’로 데뷔한 차우는 작사, 작곡, 편곡, 노래, 코러스까지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주는 싱어송라이터다. 그는 부드러운 음색과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꾸준한 앨범 발매와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차우와 팬들이 함께 만들어갈 특별한 무대, ‘With 차우(Chawoo)’는 9월, 살롱문보우에서 그 막을 올린다.
#차우 #Chawoo #밀라그로 #MILAGRO #With차우 #살롱문보우 #싱어송라이터 #공연 #콘서트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