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장가 간다...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발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종국, 장가 간다...비연예인 연인과 결혼 발표

경기일보 2025-08-18 13:59:08 신고

3줄요약
image
가수 김종국. 희망브리지 제공

 

가수 겸 방송인 김종국(49)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김종국은 18일 오전 자신의 팬 카페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밝혔다. 그는 "저 장가갑니다"라며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라는 앨범은 안 만들고 제가 저의 반쪽을 만들었다"라고 운을 띄웠다.

 

이어 "그래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달라"며 "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입니까. 잘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예비 신부에 대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김종국은 "결혼식은 가까운 시일에 가능한 그리 크지 않은 규모로 가족·친지분들 그리고 몇몇 지인분들과 조용히 치르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언젠가는 저도 이런 글을 써서 직접 올리게 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늘 마음속으로 준비는 해왔지만 막상 이렇게 글을 준비하다 보니 상상한 것 이상으로 많이 떨리고 긴장된다"며 "오랜 시간 늘 큰 힘이 돼 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또 하게 됐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다"고 전했다.

 

김종국은 1995년 그룹 터보로 데뷔했다. 이후 곡 '회상', '화이트 러브'(White Love), '트위스트 킹' 등을 히트시키며, 대중으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다.

 

2001년부터는 솔로 가수로 활동했다. 그는 '한 남자', '제자리 걸음', '사랑스러워' 등의 히트곡을 냈다. 특히, 2005년 '사랑스러워'가 수록된 솔로 3집을 통해 연말 지상파 TV 3사 가요대상을 휩쓸기도 했다.

 

김종국은 가수 활동 이외에도, 다양한 예능 활동으로 대중을 만났다. 대표적으로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미운 우리 새끼' 등이 있으며, 2020년에는 SBS '연예대상' 대상을 거머쥐었다.

 

▲ 이하 김종국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김종국입니다.

 

언젠가는 제가 이런 글을 써서 직접 올리게 되는 날이 오지 않을까 늘 마음속으로 준비는 해왔지만 막상 이렇게 글을 준비하다 보니 상상했던 것 이상으로 많이 떨리고 긴장되네요.

 

너무나 긴 시간 동안 늘 믿어주시고 응원해 주시고 항상 인간 김종국 곁이 되어주셨던 팬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저 장가갑니다.

 

사실 조금씩 티를 낸다고 내긴 했는데… 그래도 분명 갑작스럽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올해가 데뷔 30주년인데 만들고 싶은 앨범은 안 만들고 제가 저의 반쪽을 만들었네요.. 그래도 축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많이 늦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가는 게 얼마나 다행입니까.. 그렇죠?잘 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결혼식은 가까운 시일에 가능한 그리 크지 않은 규모로 가족 친지분들 그리고 몇몇 지인분들과 조용히 치르려고 합니다.

 

오랜 시간 늘 큰 힘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이렇게 장가도 가고 인생에 새로운 도전을 또 하게 됐습니다.

 

더 노력하고 열심히 사는 김종국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