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다채로운 행사 마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음성군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 다채로운 행사 마련

중도일보 2025-08-18 09:45:35 신고

3줄요약
5. 음성군립도서관, 2025년 ‘독서의 달’ 행사 운영_안내문음성군립도서관 '독서의 달' 행사 안내문.

음성군립도서관(맹동혁신·대소·삼성·감곡)이 9월 한 달간 독서의 달을 맞아 '읽기예보: 오늘 읽음, 내일 맑음.'이라는 주제로 지역 주민 대상 각종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맹동혁신도서관은 ▲영화 속 클래식 ▲산리오 아이싱 쿠키 만들기 ▲별빛 달빛 드림캐쳐 ▲룸스프레이 만들기 ▲가을바람 북크닉 대여소 ▲읽는 만큼 행복해요 ▲과월호 잡지 나눔을 진행한다.

대소도서관에서는 ▲바우와 아기도깨비 ▲스킵피티 보드게임 ▲다양한 형태의 도서 전시 ▲여름특강 문화교실 작품 전시 ▲독서 여행 티켓 이벤트 ▲과월호 잡지, 부록 배부를 추진한다.

삼성도서관은 ▲추석맞이 쌀 전 쿠키 만들기 ▲나만의 은반지 만들기 ▲색연필 보타니컬 아트 작품 전시회 ▲행운의 대출자 ▲과월호 잡지 나눔을 전개한다.

감곡도서관에서는 ▲어떤 꽃이 좋아? ▲나의 첫 퍼스널 타로 ▲과월호 잡지, 부록 배부 ▲독서 장려 행사를 운영한다.

이 외에도 음성군립도서관 4개관에서 도서 원화 전시와 북큐레이션, 도서 대출 두배로/연체자 클린 DAY를 진행해 다양한 독서·문화 체험의 기회를 지역 주민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군민은 음성군립도서관 홈페이지 또는 각 도서관으로 전화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대소도서관은 8월 20일, 맹동혁신도서관은 8월 21일, 삼성·감곡도서관은 8월 26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장정자 평생학습과장은 "독서의 계절 9월을 맞아 다채로운 독서 문화 행사를 준비했다"며 "책 한 권의 여유를 즐기며, 반짝이는 내일을 만들어가는 뜻깊은 가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음성=홍주표 기자 321885@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