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장' 한석규 표 사이다 온다…분쟁 해결 히어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신사장' 한석규 표 사이다 온다…분쟁 해결 히어로

이데일리 2025-08-18 09:12:15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신사장 프로젝트’ 한석규가 분쟁 해결에 나선다.

(사진=tvN)


오는 9월 15일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신사장 프로젝트’는 18일 해결사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신사장(한석규 분) 표 사이다를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각양각색 사연으로 북새통을 이루는 시장 한복판의 어지러운 풍경으로 포문을 연다. 사방으로 날아다니는 물건들 사이 격렬한 몸싸움과 말싸움을 벌이는 사람들의 얼굴에는 울화가 가득 서려 있다.

치열하게 다투는 사람들 위로 “대체 어쩌다 이렇게 욱하는 사회가 되어버렸을까요?”라는 신사장의 내레이션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는다.

(사진=tvN)


분노에 찬 사람들의 욕과 폭력으로 인해 사태가 점점 악화될 무렵, 신사장이 등판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쓸어내리게 한다. ‘해결엔 신사장’이라는 문구가 박힌 앞치마와 하얀 셔츠 차림이 이질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신사장은 호쾌한 미소와 함께 “말로 합시다, 말로”라며 협상을 제안하고 있다.

남의 말을 듣는 것보다 나의 말을 하는 게 더 중요해져 버린 소통 불능의 시대에 과연 협상을 중시하는 신사장의 해결책이 어떤 사이다 전개를 가져다줄지 궁금해지는 상황. ‘골치 아픈 문제! 신사장이 해결해 드립니다’라는 티저 속 문구처럼 화(火)로 들끓는 세상을 시원하게 식혀줄 신사장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이처럼 ‘신사장 프로젝트’는 동네 치킨집을 운영 중인 신사장이 뛰어난 능력으로 갈등을 해소해주는 과정을 그리며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사장’ 프로젝트는 전 레전드 협상가, 현 치킨집 사장으로 미스터리한 비밀을 가진 신사장이 편법과 준법을 넘나들며 사건을 해결하고 정의를 구현해 내는 분쟁 해결 히어로 드라마. 오는 9월 15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