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계의 신예 성유빈이 LG헬로비전의 인기 프로그램 '태군노래자랑3' 인제편에 깜짝 출연하여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의 등장에 현장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까지 열광하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지난 8월 13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LG헬로비전을 통해 방영된 '태군노래자랑3' 12회 인제편에서 성유빈은 깜짝 출연진으로 등장,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뛰어난 무대 매너로 인제 지역 주민들과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확실한 눈도장을 찍었다.
'태군노래자랑3'는 지역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여 숨겨진 끼를 발산하는 프로그램으로 매회 다양한 출연진과 흥미로운 사연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인제편에서는 성유빈이 특별 게스트로 참여하여 프로그램의 재미와 감동을 한층 더 끌어올렸다는 평이다.
한편 가수 성유빈은 지난 4월 30일 트로트 곡 "머리어깨무릎발"을 발표하며 KBS '아침마당'에 출연, 분당 시청률을 폭발시키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태군노래자랑3' 출연을 통해 다시 한번 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앞으로도 성유빈은 다양한 무대와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성유빈 #태군노래자랑 #태군노래자랑3 #머리어깨무릎발 #트로트 #트로트가수 #LG헬로비전 #아침마당 #인제군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