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게이츠가 아트웍과 콜라주 프린트를 활용한 감각적인 'I ♡ PG'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며 골퍼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선명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으로 무장한 이번 컬렉션은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개성을 드러내기에 충분하다.
'I ♡ PG' 컬렉션은 아트웍과 콜라주 프린트를 통해 파리게이츠만의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강조했다. 특히 눈에 띄는 것은 하트 패턴이 돋보이는 여성 니트 베스트다. 코튼 소재에 부클 원사를 사용하여 입체감을 더하고 스트링 고정 와펜으로 기능성까지 높였다. 플리츠 스커트, 스니커즈형 골프화, 패턴 휠 캐디백과 함께 매치하면 화사한 가을 필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남성 니트는 스트라이프 포인트와 강렬한 레드 컬러가 캐주얼한 무드를 선사한다. 신축성과 경량성이 뛰어난 데님라이크 팬츠와 코디하면 필드와 일상 모두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파리게이츠는 'I ♡ PG' 컬렉션 외에도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소울풀 모더니티' 컬렉션, 유니크한 소재와 패턴이 돋보이는 '몬스터 온 더 필드', '노스텔지아' 컬렉션 등 다채로운 FW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올 가을, 파리게이츠의 감각적인 컬렉션과 함께 필드 위 스타일을 완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파리게이츠의 다채로운 25 FW 컬렉션은 온,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파리게이츠 #I♡PG컬렉션 #골프웨어 #가을패션 #필드룩 #유니크스타일 #FW컬렉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