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전경.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 제공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는 입추가 지나도 가시지 않는 더위를 잡을 다양한 상품행사와 프로모션들을 펼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우선 9층과 10층에서 지난 8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리빙페어가 계속 이어진다. 소형 가전 상품과 가구 진열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고 침구와 주방 브랜드들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LG전자'는 구매고객 대상 추가 할인과 추가 상품권 혜택 및 진열 상품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삼성전자'에서는 115형 TV 출시 기념해 115형 TV 구매 시 다양한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특집전을 펼친다.
7층에서는 스트리트캐주얼 초대전이 진행된다. 프렌치 캐주얼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틸던' 등이 참여해 최대 60% 할인 행사를 펼치고 생활공예품을 핸드메이드로 제작하는 작가들의 플랫폼 '마이마스터즈'의 팝업스토어가 전개 된다.
각 층 행사장과 브랜드들에서도 다채로운 행사를 함께 한다. 2층에는 1983년 밀라노에서 설립된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브랜드 '모스키노'가 14일 새롭게 문을 열어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4층에 위치한 파인주얼리 브랜드 '골든듀'에서는 웨딩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별 상품권과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5층 아동 매장에서는 '부가부', '링크맘'이 참여하는 베이비페어가 열려 일부 품목 5% 할인 행사와 특가 상품을 제안하고 스칸디나비안 럭셔리 유아브랜드 '스토케'에서는 트립트랩 구매 시 유모차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하2층에서는 와인 전문 매장 '비노494'가 나파밸리 최초의 한인 여성 와인메이커가 만든 프리미엄 와인 브랜드 '이노바투스' 특별전을 펼쳐 혁신을 담은 와인들을 21일까지 선보이고 한국 중식계 대표 셰프 정지선의 '린바오 딤섬' 팝업스토어를 28일까지 연다.
이와 함께 주말 백화점을 찾은 고객들에게는 구매 금액의 최대 7%에 해당하는 G캐시를 받을 수 있는 사은 혜택과 11층 식당가 금액 할인권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방원기 기자 bang@
Copyright ⓒ 중도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