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N뉴스] 반진혁 기자 | K리그의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일정이 확정됐다.
AFC는 15일 오후 6시(한국시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에 위치한 본부에서 챔피언스리그 엘리트(ACLE)와 챔피언스리그2(ACLT) 조 편성을 진행했다.
울산HD는 부리람 유나이티드(태국)과 멜버른 시티(호주), 산프레체 히로시마(일본), 청두 룽청(중국)를 상대로 안방에서 경기를 치른다.
원정에서는 상하이 포트(중국), 빗셀 고베(일본), 상하이 선화(중국), 마치다 젤비아(일본)를 상대한다.
FC서울은 부리람 유타이티드, 멜버른 시티, 산프레체 히로시마, 청두 룽청과 홈 경기를 치른다.
반면, 상하이 포트, 빗셀 고베, 상하이 선화, 마치다 젤비아 원정을 떠난다.
울산과 서울은 호주, 태국 등 까다로운 장거리 원정을 모두 피하면서 미소를 짓게 됐다.
하지만, 강원FC는 험난하다.
강원은 부리람 유나이티드, 멜버른 시티, 산프레체 히로시마, 청두 룽청과 원정 경기를 치른다. 까다로운 호주, 태국 원정길에 나서야 한다.
안방에서는 상하이 포트, 빗셀 고베, 상하이 선화, 마치다 젤비아를 상대한다.
포항스틸러스는 ALCT에 출격하는데 빠툼 유나이티드(태국), 카야FC(필리핀), 탬파니스 로버스(싱가포르)와 H조에 편성됐다.
※STN뉴스 보도탐사팀 제보하기
당신의 목소리가 세상을 바꾸고, 당신의 목소리가 권력보다 강합니다. STN뉴스는 오늘도 진실만을 지향하며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 1599-5053
▷ 이메일 : news@stnsports.co.kr
▷ 카카오톡 : @stnnews
STN뉴스=반진혁 기자
prime1224@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