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로드] 아몬드브리즈가 주최한 ‘오 마이 브리즈’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이 최종 수상작을 발표,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과 세계 최대 아몬드 전문 기업 블루다이아몬드사가 협력해 만든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 기반 식물성 음료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오리지널, 언스위트 제로슈거,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 아몬드&오트, 초콜릿 등 6종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 7월에는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190ml 제품이 쿠팡 상반기 어워드 베스트셀링 상품으로 선정되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오 마이 브리즈’ 디자인 공모전은 아몬드브리즈 브랜드를 창의적으로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을 모집하는 행사로, 총 1,495건의 출품작이 접수됐다. 이후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Top 3 작품에 대해 소비자 약 1만 명이 온라인 투표에 참여했다.
최종 선정된 수상작은 ‘아몬드브리즈의 작은 비밀’, ‘아몬드★브리즈’, ‘ㅇㅁㄷㅂㄹㅈ’으로, 각각 브랜드의 동화 같은 스토리, 여름의 청량감, 한글 자음의 감각적 디자인을 특징으로 한다. 수상자에게는 1등 700만 원, 2등 500만 원, 3등 3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직접 소통하며 아몬드브리즈만의 독창적인 감성을 함께 만들어가는 뜻 깊은 자리였다. 소비자의 창의적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브랜드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캘리포니아 아몬드 산업을 대표하는 블루다이아몬드는 1910년 설립된 협동조합 기반의 아몬드 전문 기업이다. 약 3,000여 명의 농가가 참여해 고품질 아몬드를 생산하고 있으며, 브랜드 제품과 원재료를 통해 전 세계에 아몬드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새크라멘토에 위치한 본사와 1,500여 명의 직원들이 함께 운영하는 생산 시스템은 지속 가능성과 품질 관리 모두를 만족시킨다. 공식 웹사이트와 SNS 채널에서 더 많은 정보를 제공 중이다.
Copyright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