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개 돋친 듯 팔리더니…GS25서 3개월 만에 300만 개 팔려 대박 난 '이것'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날개 돋친 듯 팔리더니…GS25서 3개월 만에 300만 개 팔려 대박 난 '이것'

위키트리 2025-08-13 09:54:00 신고

3줄요약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글이 아니라는 점을 밝힙니다.

GS25와 서울우유가 손잡고 내 놓은 '서울우유 디저트'가 엄청난 판매량을 돌파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GS25 편의점의 모습. / GS리테일 제공

GS25가 서울우유와 협업해 선보인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최원필 GS리테일 카운터FF팀 매니저는 "이번 서울우유 디저트 시리즈는 유통사와 식품사의 성공적인 협업 사례"라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브랜드와 활발히 협업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시리즈 중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은 100만 개 이상 판매되며 밀리언셀러에 올랐고 '서울우유 크림도넛', '서울우유 크림카스테라', '서울우유 크림빵',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 등 다른 제품들도 각각 50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해당 상품들은 현재 GS25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약 200여 종)에서 매출 1~5위를 모두 차지했으며 전체 카테고리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40%를 넘는 것으로 나타났다.

GS25는 멤버십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울우유 디저트 구매 고객을 분석한 결과 10명 중 4명이 올해 처음 냉장디저트빵을 구매한 것으로 파악했다. 연령별로는 10~30대 고객이 전체 매출의 60.1%를 차지했으며 성별로는 여성 고객의 구매 비중이 남성 고객 비중을 19.2%p 크게 상회한 59.6%를 기록했다.

GS25, 서울우유 디저트 관련 이미지. / GS25 제공

GS25는 이달 말까지 '서울우유 우유크림모찌롤'과 '서울우유 커피크림모찌롤'을 GS페이로 구매 시 1+1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레시피, 먹방 등 고객 참여형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선보이며 장기적인 인기 상품으로 키울 예정이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