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그룹 앳하트(AtHeart)가 글로벌 K팝 팬들을 향한 첫 '하트어택'을 시작한다.
13일 타이탄 콘텐츠 측은 신인그룹 앳하트가 이날 오후 6시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표, 정식데뷔한다고 전했다.
'Plot Twist'는 올해 2월말부터 공개된 여러 티저와 함께, 빌보드·버라이어티·틴보그 등으로부터 조명된 앳하트의 정식 첫 출사표다.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 조나 샤이(Jonah Shy), 라이키즈(Rykeyz), 썸스타일(Sermstyle), 매니 마로퀸(Manny Marroquin), 엔지니어 롭 키넬스키(Rob Kinelski), 작사가 조윤경, 방혜현 등 유수의 작가진들이 협력한 작품으로, 혼란스럽고, 때로는 두근거리는, 예측할 수 없는 흐름 속에서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자신을 마주한 소녀들의 내면을 풀어냈다.
인트로와 아웃트로의 아카펠라와 함께 몽환적인 팝컬러와 EDM이 얽혀진 타이틀곡 'Plot Twist'을 필두로 아마피아노 장르와 아프로 비트를 기반으로 한 댄스 트랙 'Push Back', 진심어린 마음을 표현하는 미디엄 R&B 트랙 'Dot Dot Dot...', 경쾌한 리듬과 세련된 멜로디에 앳하트 스스로의 확신을 표현하는 'Knew Me', 하이퍼팝 감성을 품은 앳하트만의 강렬하고도 달콤한 서사 'Good Girl (AtHeart)' 등 총 5곡은 이들의 다채로운 역량과 매력들을 상징적으로 보여줄 것으로 예고된다.
한편 앳하트는 13일 오후 6시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표, 앨범발매 직후인 이날 밤 7시30분 서울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쇼케이스는 앳하트 및 M2 유튜브 채널 생중계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