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요금제 개편은 그간 샵링커가 주로 중견 셀러, 대형 셀러 중심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었던 데에 더해 첫걸음 셀러들도 실속있게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주요한 변화다.
특히 ‘프리’ 요금제는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평생 무료 플랜으로 눈길을 끈다. 샵링커의 ‘프리’ 요금제는 가입 즉시 사용 가능한 0원 요금제이면서 상품등록/주문수집/상품DB 등 부족하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 ID 무제한, 온라인 교육 등 유료급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다.
함께 출시된 ‘비기너’와 ‘챌린저’ 요금제는 각각 사업 초기 및 성장 단계 셀러를 위한 유료 플랜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단계별로 유연하게 확장하도록 설계됐으며 가입비 면제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비기너’ 요금제는 출시 기념으로 월 1만 원에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유료 요금제에 대한 부담을 낮췄다.
한정길 샵링커 사업본부 상무는 “우리의 핵심 고객인 온라인 셀러들의 성장과 만족이 샵링커 서비스의 최대 지향점”이라며 “이번 요금제 개편을 통해 첫걸음 셀러부터 다채널을 운영하는 중견 셀러, 대량 주문을 처리하는 대형 셀러까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샵링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