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정동원(JD1)이 신곡 ‘이지 러버(Easy Lover)’의 앨범 자켓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새로운 설렘을 선사했다.
지난 12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해당 영상은 ‘이지 러버(Easy Lover)’ 로고와 함께 곡의 MR이 흐르며 시작됐다. 이어 앨범 자켓 촬영 현장에서의 정동원 모습을 담아냈다.
영상 속 정동원은 민트색 배경 앞에서 반지와 목걸이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여기에 흰색 꽃 패턴이 들어간 연한 청바지와 운동화를 착용해 경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촬영 내내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치명적인 매력과 청량한 소년미를 동시에 발산했다. 특히 목에 손을 올린 장난스러운 모습은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직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신곡 ‘이지 러버(Easy Lover)’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정동원(JD1)은 본캐릭터 가수 활동과 더불어 K팝 아이돌 부캐 ‘JD1’로서의 무대, 콘서트, 음원 발매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육각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유튜브 콘텐츠 ‘걍남자’를 통해 유쾌하고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정동원(JD1)은 지난 5일 리메이크 싱글 ‘이지 러버(Easy Lover)’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