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콘서트는 9월 26일과 27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열린다. 무려 23년 만에 갖는 단독 공연. 베이비복스의 히트곡과 추억이 눈덩이처럼 뭉쳐진 무대가 될 것이다.
지난 5일 공개된 포스터에서 멤버들은 전성기 시절 못지않은 비주얼로 등장해 “추억 속 언니들, 그대로네?”라는 반응을 자아냈다.
단독 콘서트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포털 실시간 검색어에 ‘베이비복스’가 오르며 온라인은 즉시 소란스러워졌다. 팬들은 “내 청춘 돌려주는 공연”, “무조건 예매 간다” 같은 반응을 보이며 티켓팅 대전을 예고했다.
베이비복스는 이미 지난해 KBS ‘가요대축제’ 무대로 화제를 한 번 만들었다. 14년 만에 완전체로 등장한 이 무대는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올랐고, 조회수 1000만에 육박하며 ‘이게 바로 레전드 클래스’라는 걸 증명했다. 이후 예능과 페스티벌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팬들과의 거리를 다시 좁혀왔다.
이번 ‘BACK to V.O.X: New Breath’ 공연이 달달한 과거 회상에 그칠 것이라 믿는 팬들은 없는 듯하다. 베이비복스는 오랜 ‘쉼표’를 걷어내고, 다시 현재진행형으로 진화를 시작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