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웰니스 브랜드 테라바디가 NC 다이노스와 2025시즌에도 손을 잡고 선수단의 피로 회복을 책임진다. 지난 시즌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이어지는 이번 파트너십은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협약을 통해 테라바디는 NC 다이노스 선수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웰니스 제품을 지원한다. 특히 잦은 이동과 격렬한 경기 일정으로 지친 선수들을 위해 맞춤형 회복 관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선수단에게 제공되는 주요 제품은 슬립마스크와 리커버리에어 프로 플러스 젯부츠다. 슬립마스크는 진동 기능을 통해 수면의 질을 높여주고, 젯부츠는 다리의 피로 해소와 혈액 순환 개선에 도움을 준다. 장거리 원정과 연전으로 누적된 피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여 선수들이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NC 다이노스는 창원NC파크 메인 전광판 광고, 선수단 버스 외관 로고 노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등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테라바디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이번 협업은 양사 모두에게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윈-윈 전략이 될 것으로 보인다.
테라바디 코리아 곽진일 이사는 "NC 다이노스 선수단의 컨디셔닝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하고, 팀의 성공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NC 다이노스 손성욱 경영본부장은 "테라바디와의 협력을 통해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테라바디는 테라건을 시작으로 웰니스 가전 시장을 선도하며 혁신적인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NC 다이노스와의 협업을 통해 스포츠 웰니스 분야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기대된다.
#테라바디 #NCDinos #NC다이노스 #슬립마스크 #젯부츠 #피로회복 #스포츠웰니스 #컨디셔닝 #협찬 #후원 #KBO리그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