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가 지난 9일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배우 백현진이 '후 부장'으로 합류, DY기획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시즌 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 직원들의 리얼 오피스 생존기를 그린다.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 속에서 펼쳐지는 예측불허의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신동엽, 김민교, 이수지, 현봉식, 김원훈, 지예은, 차정원(카더가든), 심자윤(STAYC 윤), 백현진까지 9인 9색 개성을 담아냈다. 근심 가득한 표정의 신동엽 대표부터 꼰대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는 백현진 부장의 모습은 벌써부터 웃음을 자아낸다.
시즌 1에 이어 더욱 강력해진 코미디를 예고하는 '직장인들' 시즌 2는 첫 화부터 조정석의 특별 출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신임 부장 백현진의 등장으로 위기감을 느낀 김민교, '나는 솔로' 출연 후 자기애가 더욱 심해진 이수지 등 각 캐릭터들의 변화도 흥미롭게 그려질 예정이다.
DY기획을 덮친 폭풍전야의 긴장감은 캐릭터 포스터에서도 고스란히 느껴진다. 신동엽의 최측근이자 직원들의 법카를 쥐락펴락하는 백현진의 등장에 DY기획 직원들은 역대급 위기를 맞이하게 된다. 과연 이들은 '후 부장'의 꼰대력에 어떻게 맞설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직장인들'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쿠팡 와우회원은 물론 일반회원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직장인들2 #쿠팡플레이 #신동엽 #백현진 #오피스코미디 #캐릭터포스터 #꿀잼예약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