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면세점 입점 "유통채널 다각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골든블루, 면세점 입점 "유통채널 다각화"

한스경제 2025-08-12 09:44:46 신고

3줄요약
/골든블루 제공.
/골든블루 제공.

|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 골든블루가 새로운 판매 채널을 개척하고 소비자 접점을 늘리고자 면세점 입점을 결정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3월 면세 주류 병수 제한(2병)이 폐지되면서 2L 용량 제한과 400달러 가격 한도만 지키면 개수와 관계없이 면세 주류를 구매할 수 있게 돼 면세 주류 시장의 성장세가 주목되고 있다.
 
‘골든블루’가 입점한 곳은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  현대면세점 온라인몰이다.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골든블루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를 비롯해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팬텀 디 오리지널 등 총 4종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4종 제품 모두 오프라인 면세점보다 더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현대면세점 온라인몰에는 ‘골든블루’ 브랜드관이 새롭게 들어섰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와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제품이 입점됐으며 오프라인 면세점 대비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밖에도 시티면세점 인천공항점과 경복궁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골든블루 더 다이아몬드 △골든블루 더 사피루스 △골든블루 20년 서미트 △팬텀 디 오리지널 등 총 4종의 제품이 입점돼 있다.
 
박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이번 면세점 입점은 ‘골든블루’의 브랜드 가치와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 ’골든블루’를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