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부터 공개되는 ‘29 뷰티 루틴’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삶과 취향을 꾸려가는 인물들의 피부 관리 습관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조명하는 영상 인터뷰와 단독 혜택 기획전을 결합한 콘텐츠다.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글로벌 모델 신현지가 참여했다. 영상에는 모델 활동을 12년간 이어온 신현지가 매 패션쇼 무대를 위해 꾸준히 지켜온 뷰티 루틴과 컨디션 관리에 대한 진솔한 생각을 담았다.
이번 콘텐츠에는 △라부르켓 △라우쉬 △러쉬 △센녹 △아로마티카 △정샘물 등 29CM에서 주목받고 있는 6개의 뷰티 브랜드가 협업에 참여했다. 이와 함께 오는 8월 25일까지 영상 속 6가지 브랜드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도 운영한다. 기획전 상품에 대한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29CM 관계자는 “29CM의 주 고객층인 취향과 기준이 분명한 2539세대 여성을 위한 뷰티 브랜드 셀렉션과 큐레이션을 집중적으로 강화해 상반기에도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다”라며, “하반기부터 선보이는 ‘29 뷰티 루틴’ 시리즈를 통해 고객들이 자신이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뷰티 루틴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