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오리지널 브랜드 ‘기본’ 론칭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오늘의집, 오리지널 브랜드 ‘기본’ 론칭

이데일리 2025-08-12 08:58:30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버킷플레이스는 자사 플랫폼 ‘오늘의집’이 오리지널 브랜드 ‘기본’(KIBON)을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오늘의집


기본은 생애 첫 독립을 시작하는 이들이 참고할 만한 ‘기본’을 고민한 브랜드다. 작은 공간도 더 넓게 쓸 수 있도록 고려한 크기와 구조, 단정한 색상과 깔끔한 마감, 믿을 수 있는 소재, 오래 써도 질리지 않는 디자인을 핵심 가치로 삼았다.

가장 큰 차별점은 철저한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상품 기획이다. 오늘의집의 수많은 고객 리뷰와 실제 공간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이 공통적으로 원하는 요소를 도출했다.

기본은 하나의 패키지처럼 기본의 제품들로 방을 쉽고 편하게 꾸밀 수 있도록 1인 가구 수요가 가장 높은 가구와 패브릭 2개 카테고리의 18종 상품을 선보인다.

세부 품목으로는 슈퍼싱글과 퀸 사이로 혼자 쓰기 넉넉한 크기의 더블사이즈를 포함해 공간 활용도까지 높인 ‘매트리스’, 집 구조에 따라 3종(깔판형, 하부서랍형, 사이드수납형)으로 세분화한 ‘침대 프레임’, 견고함에 수납 기능까지 갖춘 ‘거울’,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테이블’ 등이 있다.

패브릭에서는 소음 없이 부드러운 ‘60수 코튼 침구’, 1.4배 더 촘촘해 먼지 및 털 걱정은 물론 세탁까지 용이한 ‘알러지케어 침구’, 바스락거림 없는 ‘완전 방수 매트리스 커버’를 만나볼 수 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기본은 오늘의집 고객이 직접 만든 브랜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늘의집은 자체 기획, 디자인, 제작까지 맡은 오리지널 브랜드를 잇따라 소개하고 있다. 지난해 11월에는 가구 브랜드 ‘레이어’를, 지난 6월에는 패브릭 브랜드 ‘코브’를 출시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